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동국제약 대웅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동국제약 대웅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광동제약, 멀티비타민 ‘마이메가100’ 출시

사진=광동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은 활성비타민B1과 비타민D 등을 담은 멀티비타민 ‘마이메가100’ 을 출시했다. 비타민B 10종을 비롯해 비타민C·D, 미네랄 등 총 17가지 성분을 골고루 제공한다. 1정에 활성비타민B1(벤포티아민)을 100mg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활성비타민은 체내 흡수율을 높인 비타민으로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최근 소비자에게 각광받는 성분이다.

◇ 동국제약,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 출시

동국제약은 약국에서 구입하는 먹는 치질약인 ‘치센캡슐’을 출시했다.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diosmin)’ 성분의 치질 치료제로, 혈관 탄력 개선 및 순환 정상화, 항염 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부종, 출혈, 가려움증, 불편감 등 증상을 개선시켜 준다.

◇ 대웅제약, 청주 지역 침수피해 복구작업 지원

대웅제약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청주 지역 약국을 대상으로 침수피해를 입은 의약품 교환 및 복구작업을 지원한다. 수해로 파손된 제품에 대해 고객센터 또는 지역 약사회를 통해 접수하면 제품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대웅제약은 침수 피해를 입은 약국의 복구작업도 지원하며, 필요시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 동화약품,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동화약품은 창립 120주년을 맞이해 활명수의 사회공헌 정신을 계승하고 전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뜻 깊은 활동을 고민한 결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 지점, 연구소의 직원들도 근무 소재지 인근 헌혈의 집에서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 헌혈증을 회사로 기부해 향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기증할 예정이다.

◇ 현대약품, 땡큐베리진생 발주 편의점 프로모션

현대약품이 인삼열매 음료 ‘땡큐베리진생’을 발주하는 편의점 점주들을 대상으로 7~8월 두 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현대약품의 땡큐베리진생을 발주한 편의점주들에게는 제품 패키지 내에 삽입하는 방식으로 쿠폰을 제공하고 쿠폰번호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