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신라스테이, 그랜드하얏트서울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신라스테이, 그랜드하얏트서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잠실 롯데호텔월드, SRT탑승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번갈아 찾아오는 장맛비와 무더위로 지쳐가는 이들에게 꿀맛같은 휴식이 될 여름패키지 ‘오아시스 인 더 시티(Oasis In The City)’2종을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우선 23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23℃ 패키지’는 슈페리어룸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 행복한 추억을 담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블루투스 셀카봉이 제공된다. ‘25℃ 패키지’는 상기 패키지 혜택에 서울스카이 포토티켓 현장인화권 2매와 호텔 라운지 빙수이용권(망고, 블루베리, 팥 중 선택가능)이 더해진다. 25만원부터다.

◇신라스테이 천안, ‘워터파크’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 천안이 한낮의 폭염과 열대야를 피해 워터파크와 시원한 호텔로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객실과 워터파크 이용권을 묶은 물놀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 천안의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중부권 최대 규모의 테마형 물놀이 시설인 ‘테딘 워터파크’ 종일 이용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신라스테이 천안의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테딘 워터파크 성인 이용권 2매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패키지는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8월 2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테딘 워터파크 이용권의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2주간 ‘저스트 비코즈 칵테일 세트’로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올데이 카페 라운지 ‘갤러리’는 7월 30일까지 영국 정통 부티크 향수 &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시그니처 향 3종을 칵테일로 개발한 ‘저스트 비코즈’ 칵테일 세트를 선보인다. 단 2주간 선보이는 조 말론 런던 칵테일은 여름과 어울리는 시트러스, 프루티 계열의 칵테일 3종을 한 입 크기의 디저트 플레이트, 조 말론 런던 부티크샵 초대권이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갤러리의 김명룡 바텐더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블랙베리 앤 베이’ 향을 마티니 베이스의 산뜻한 칵테일로 재해석했다. 칵테일을 주문하면 4종의 디저트와 조 말론 런던 부티크샵 초대권이 함께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저스트 비코즈’ 조말론 런던 칵테일은 7월 30일까지 맛볼 수 있다. 가격은 세금을 포함하여 3만8000원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