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총정리] 점보칼국수·괴물짜장짬뽕·초대형떡볶이·어탕국수·대왕소갈비찜·해물찜 위치&가격?

기사입력 : 2017-07-18 18:15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총정리] '세상속으로' 제한 시간내 먹으면 공짜! 1.점보칼국수-경기도 양주시 부흥로(광사동/양주맛집), 2.괴물짜장면&괴물짬뽕-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서교동/홍대 맛집), 3.초대형떡볶이(대전 괴물떡볶이)-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70번길(대전 은행동 맛집) '내림손맛' 55년 전통 어탕국수(생선국수)-충청북도 옥천군 청산면 지전2길(지전리/옥천 맛집) '이 맛에 먹는다' 1.대왕소갈비찜(해물왕갈비찜)-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57길(역삼동/선릉역 맛집), 2.대왕해물찜(왕해물찜)-인천광역시 남구 토금북로(용현동 맛집) 위치&가격?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스틸컷 ('생방송 오늘저녁' 641회 방송정보&무한리필/맛집 리스트)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MBC 편성표에 따르면 7월 18일(화요일) 저녁 6시 10분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저녁’ 641회가 방송된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내림 손맛 - 55년 전통 어탕국수’ ‘이 맛에 먹는다 - 대왕 소갈비찜, 대왕 해물찜’ ‘세상 속으로 - 점보 칼국수, 괴물짜장 & 괴물짬뽕, 초대형 떡볶이’ ‘단짠인생’코너로 진행된다.

특히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세상 속으로’에서는 점보 칼국수, 괴물짜장 & 괴물짬뽕, 초대형 떡볶이를 소개해 눈길을 모은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세상 속으로’에서 소개한 ‘점보 칼국수’ 맛집은 경기도 양주시 부흥로(광사동/양주맛집)에 위치한 만두, 칼국수 전문점 ‘사미자 **’다.

1인분 6000원에 맛볼 수 있는 칼국수도 넉넉한 양이라고 하는데 그것도 모자라 맛과 양으로 승부를 보는 ‘점보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 집에서는 개업 10주년 기념으로 ‘점보칼국수’ 또는 ‘점보칼만두’를 조전시간 20분 안에 다 먹으면 공짜로 제공하고 있다.

‘점보칼국수’ 또는 ‘점보칼만두’를 10분 안에 다 먹으면 ‘점보칼국수’ 또는 ‘점보칼만두’ 공짜+2만원 식사쿠폰, 15분 안에 ‘점보칼국수’ 또는 ‘점보칼만두’를 다 먹으면 ‘점보칼국수’ 또는 ‘점보칼만두’ 공짜+1인 식사쿠폰을 제공한다.

단, ‘점보칼국수’ 또는 ‘점보칼만두’ 20분 안에 다 먹기 도전을 실패하면 음식값 ‘점보칼국수’ 또는 ‘점보칼만두’ 1만5000원을 내야 하며 나눠먹기, 구토를 해서 실패하면 벌금 1만원이 추가되는 조건이 있다.

이 집은 “연기자 사미자씨와 동명인 사미자입니다^^ 직접 반죽하고 2번 숙성한 반죽을 조리 직전 제면하여 조리해서 드립니다~ 반찬 역시 매장에서 직접 만든 겉절이와 깍두기 동치미가 준비되어있습니다!!”라고 가게 소개를 하고 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세상 속으로’에서 소개한 ‘괴물 짜장(짜장면) & 괴물 짬뽕’맛집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서교동/홍대 맛집)에 위치한 ‘중화가*’이다.

이 집에서는 괴물 짜장면(4인분)과 괴물 짬뽕(4인분)을 판매해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1만5000원 괴물 짜장면 또는 1만9000원 괴물짬뽕을 제한시간 12분 안에 다 먹으면 공짜로 먹을 수 있다.

괴물짜장면, 괴물짬뽕 외 기본 짜장면은 5000원, 짬뽕은 7000원이다.

이어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세상 속으로’에서 소개한 ‘초대형 떡볶이(괴물 떡볶이)’ 맛집은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 170번길(대전 은행동 맛집)에 위치한 ‘브라더 떡볶이’다.

이 집에서 판매되는 ‘초대형 떡볶이(괴물 떡볶이)’는 제한시간 20분 안에 혼자 ‘초대형 떡볶이(괴물 떡볶이)’를 다 먹으면 공짜다. 단 실패시 벌금은 1만5000원이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이 맛에 먹는다’에서는 ‘대왕 소갈비찜’ 맛집과 ‘대왕 해물찜’ 맛집을 찾아간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이 맛에 먹는다’에서 찾아간 ‘대왕 소갈비찜(해물 왕갈비찜)’ 맛집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57길(역삼동/선릉역 맛집)에 위치한 아구찜 전문점 ‘큰입 아**’이다.

이날 소개 된 ‘대왕 소갈비찜(해물 왕갈비찜)’의 가격은 ‘대왕 소갈비찜(해물 왕갈비찜)’ (소) 3만9000원, ‘대왕 소갈비찜(해물 왕갈비찜)’ (중) 5만5000원, ‘대왕 소갈비찜(해물 왕갈비찜)’ (대) 6만9000원이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이 맛에 먹는다’에서 찾아간 ‘대왕 해물찜(왕해물찜)’ 맛집은 인천광역시 남구 토금북로(용현동 맛집)에 위치한 ‘고릴라 왕해**(본점)’이다.

이 집에서 맛볼 수 있는 ‘대왕 해물찜(왕해물찜)’의 가격은 ‘대왕 해물찜(왕해물찜)’ (소/2~3인분) 4만5000원, ‘대왕 해물찜(왕해물찜)’ (중/3~4인분) 5만5000원, ‘대왕 해물찜(왕해물찜)’ (대/4~5인분) 6만5000원이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내림손맛’에서는 충청북도 옥천군 청산면 지전2길(지전리/옥천 맛집)에 위치한 어탕국수 전문점 ‘선광*’을 찾아간다.

55년 전통을 가진 이 집의 대표 메뉴 ‘어탕국수(생선국수)’의 가격은 ‘어탕국수(생선국수)’ 보통 5000원, ‘어탕국수(생선국수)’ 곱빼기 6000원이다.

이 집은 “1962년에 문을 연 생선국수 전문점입니다. SBS, MBC 등 방송에도 소개된 적이 있다고 하지요. 금강에서 잡은 작은 민물고기를 푹 고아 양념한 국물에 국수를 말아 먹는 생선국수(어탕국수)가 대표메뉴입니다. 작은 민물고기를 둥글게 팬에 돌려 담은 뒤 양념한 도리뱅뱅이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라고 가게를 소개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백지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주요뉴스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