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모집…우수자는 해외 탐방 취재 제공

공유
0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모집…우수자는 해외 탐방 취재 제공

전문 교육, 실무자 인터뷰, 1:1 멘토링 시스템 등 콘텐츠 크리에이터 역량 강화

SK텔레콤이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를 16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이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를 16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SK텔레콤이 대학생 기자단 '캠퍼스리포터' 16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는 SK텔레콤의 상품∙서비스와 New ICT 정보, 최신 캠퍼스 트렌드 등을 분석하고 제작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Contents Creator)’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난 2009년부터 모집한 대학생리포터를 모집한 SK텔레콤은 총 300명 이상의 대학생 리포터를 육성∙배출해왔다.

특히 이번 16기부터는 △영상 크리에이터 △디자인 기획자 △엔터테이너 총 3개 분야로 나누어 선발된다.

SK텔레콤은 “New ICT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선발된 리포터들에게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학생리포터로 선발되면 SK텔레콤의 다양한 상품∙서비스 체험 우선권을 부여받는 건 물론, SK텔레콤 기업 행사 취재 및 실무 담당자 인터뷰, 강연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탐방 취재 혜택이 주어진다.

캠퍼스리포터는 전국 4년제 대학에 재∙휴학중인 대학생은 누구가 지원 가능하고, 오는 31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 서류를 다운받아 운영 사무국으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자들은 실기 전형을 거쳐, 2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내달 3주차에 최종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리포터들은 내달 3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까지 약 5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