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별별며느리' 함은정, 눈 귀 모두 즐겁게 하는 일상 공개에 "시선집중" 왜?

공유
0

'별별며느리' 함은정, 눈 귀 모두 즐겁게 하는 일상 공개에 "시선집중" 왜?

'별별며느리' 함은정, 눈 귀 모두 즐겁게 하는 일상 공개에 시선집중 왜? /사진=티아라 멤버 함은정(은정) 인스타그램 , MBC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 황은별 역-함은정(은정)
'별별며느리' 함은정, 눈 귀 모두 즐겁게 하는 일상 공개에 "시선집중" 왜? /사진=티아라 멤버 함은정(은정) 인스타그램 , MBC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 황은별 역-함은정(은정)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함은정(은정)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17일 오후 함은정(은정)은 “청각 시각 모두 즐겁다 #pattieboyd#패티보이드#beatles #비틀즈#rockinlove#락킨러브#사진#전시회”라는 글과 함께 소소한 일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은정(함은정)은 현재 방영 중인 MBC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에서 ‘황은별’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별별며느리’에서 함은정이 맡은 ‘황은별’이라는 인물은 이란성 쌍둥이 동생으로 쌍둥이 언니 황금별(이주연 분)과 운명적인 앙숙사이다.

현재 출판사 직원 겸 대필작가로 일하고 있다.

당당하고, 바른 말 잘하고, 어려운 사람 그냥 못 지나치고, 강자와 약자가 있으면 무조건 약자 편에 서는 진정한 휴머니스트 캐릭터이다.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MBC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는 “평생 파별과 불평등 속에서 아웅다웅 해온 자매가 웬수 집안의 며느리로 입성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자매간, 동서간, 모녀간, 집안간의 갈들을 밝고 긍정적으로 그려내고 자매의 소통과 두 시댁의 화해기를 통해 용서와 화해, 소통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다”는 기획의도를 밝혔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