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녹십자 동국제약 일동제약 外

공유
1

[아파야 챙길래?] 녹십자 동국제약 일동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녹십자, 본사 리모델링

사진=녹십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녹십자 제공

녹십자 본사가 리모델링을 통해 임직원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단장됐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본사 1층과 지하 1층의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주차장, 창고 등으로 활용하던 공간들은 임직원들을 위한 소통과 휴식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임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노래방과 클래식 음악회 등이 진행될 소규모 공연장도 마련됐다.

◇ 동국제약, 국립공원관리공단 디펜스벅스 더블 후원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에 진드기‧모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더블’을 후원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들은 지난 18일 강원도 원주시 소재 국립공원관리공단 본부에 방문해 ‘디펜스벅스 더블’ 500개를 전달하고, ‘진드기 예방 캠페인’ 진행방안에 대해서도 협의했다. 디펜스벅스 더블은 이카리딘(Icaridin, Picaridin) 성분이 국내 최초로 15% 함유된 제품이다.

◇ 일동제약, 그녀는 프로다 패키지 리뉴얼

일동제약이 유산균음료인 ‘그녀는프로다’의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이와 관련한 네이밍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바뀐 패키지는 제품 후면에 ‘[]는 프로다’라는 문구가 인쇄돼 있어 괄호 안의 빈칸에 원하는 단어를 써 넣을 수 있다. 단순히 마시면서 즐기는 것 외에도 재미 요소를 통해 가족, 친구, 동료 등 주변 사람들과 ‘그녀는프로다’를 함께할 수 있도록 했다.

◇ 신라젠, 펙사벡 임상 3상 시험 개시 승인

신라젠은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간암 대상 ‘펙사벡’의 임상 3상시험 개시를 승인받았다. 지난 3월 중국 내 임상시험 승인의 중요한 관문인 약품심사평가센터(CDE) 평가를 통과한 지 4개월 만의 일이다. 환자모집은 중국 내 여러 병원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