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주간운세] 7월23일~7월29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궁합 신점 사주풀이

공유
12

[금휘궁의 주간운세] 7월23일~7월29일 생년월일운세 띠별운세 궁합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3일~7월29일(음력 6월1일~6월7일) 주간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무더위로 국화가 생기를 잃는 격이다. 그렇다고 기가 죽으면 안 된다. 과도한 욕심을 버리고 매사를 여유롭게 진행하라. 명예운, 금전운 모든 것은 후반에 이뤄진다.

60년생 자기만족에 취하면 상대에게 피해를 끼칠 우려가 따르니 주의하라. 자제할 줄 알아야 한다. 멀리 여행운이 따르거나 다른 변동이 있겠지만 이익은 없겠고 몸만 고달프겠다. 묵은 것도 챙기도록.

72년생 자신의 감각을 살려서 착실하게 행동하면 커다란 가능성을 지니게 된다. 집안만 복잡하지 않으면 직업운, 승진운에 눈부신 변화가 온다. 마음을 단단히 가지고 후퇴하지 말 것.

84년생 주변의 협조가 따르니 사업운, 성공운, 직장운이 좋을 수 밖에. 여성은 좋은 연분이 있으나 지출은 증가하겠다. 주위의 협조, 동업관계에 혁신적인 발전의 기회가 주어진다. 금전운 관계가 좋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먼저 신중히 생각하고 실행에 옮겨라. 기분이 밝지는 않겠지만 매사를 순리대로 풀어 나가도록 하라. 안목은 높으나 실이 없다. 이상만 생각하다보면 손해도 난다. 상식대로 행동하도록.

61년생 벙어리 냉가슴 앓는 일이 생기니 답답할 뿐이다. 궁리는 많고 풀길은 없는 고단한 운세. 은인자중하라. 미욱하게 참고 나가면 승리는 당신에게 있다. 신용을 살리고 노력하면 길은 있다.
73년생 주변에 복이 충만하니 모든 재앙도 사라진다. 미뤘던 일이 순리대로 풀리니 심신이 바쁘다. 활짝 핀 매화가 이슬을 머금고 웃는 격이니 귀인운이 따르며 사업운과 가정운도 행운.

85년생 매사를 당장 이루려 하지 말고 시간적 여유를 가져라. 상대가 이쪽의 요구에 응하도록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순조롭게 해결된다. 재물운, 명예운이 성급하면 실패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베푸는 것도 미덕이다. 싫어도 한번쯤 동행해 보는 것도 어떨는지. 내일을 위해 참고가 될 것이다. 끈질긴 지구력이 빛나도록 침착하게 사리를 판단하라. 성실성이 빛을 본다.

62년생 사업가는 대인관계를 신중히 할 때이다. 경솔하게 타인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만 따르게 된다. 천직이라 생각하면 편한 걸 불평해보았자 짜증만 난다. 남의 말을 믿지 말라. 인내로 극복하라.

74년생 타인에게 베푼 선행이 돌아온다. 행운이 뒤따라 와 일은 수월해지겠으나 자만은 금물이다. 사업가나 공직자는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추진하던 일이 원만하게 뜻을 이루니 길하다.

86년생 성실하다 보면 인정을 받게 된다. 자신의 성격상 결함을 보완하도록 하라. 현재대로라면 큰 문제는 없다. 생각이상으로 일이 이뤄지니 마음속을 털어놓고 애기해도 좋다. 명예운, 승진운, 재물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환상적인 행동은 피하고 현실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강약 전술을 섞어 쓰면서 지혜롭게 일을 처리하도록 하라. 공격만이 승리의 열쇠가 아니니 양보도 좀 할 것.

63년생 협력자를 얻으니 크게 발전할 운세이다. 정신적 안정을 취하도록 하라. 몸과 마음이 따로 일 때는 급하게 굴면 안 된다. 일에는 순서와 때가 있는 법이니 작은 일에서 큰 소득도 얻는다.

75년생 얄미울 정도로 머리 회전이 빠르고 언행이 직선적이니 상대방이 오히려 거북해지게 된다. 상대를 배려하여 언행에 조심하도록. 바라던 일이 귀인운의 도움을 얻어 이뤄질 조짐이 보인다.

87년생 애인운, 이성운 관계는 불화가 따를까 우려된다. 가급적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주위의 도움도 크다. 책임의 한계를 명확히 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뜻이 깊으니 길도 밝다. 적성을 살려 있는 힘을 다하여 노력하시길. 망설이는 것은 오히려 해가되니 여유를 찾도록 하라. 재물운을 얻고 귀인운을 만나니 의외의 소득 또한 크다.

64년생 쌓아온 지덕을 펼칠 수 있는 운세. 기회는 다가왔을 때 잡아야 한다. 우유부단은 금물이다. 협조자의 도움이 크니 교만을 떨지 말고 자중하면 명예운, 승진운, 진급운의 기회도 얻는다.

76년생 맡은 일은 묵묵히 처리하도록 하라. 눈앞의 이익에 신경이 쓰이겠으나 당신의 성품은 그것을 뛰어 넘는다. 실력도 인정받는다. 조용히 일하는 가운데 기쁨과 아름다움을 가지게 된다.

88년생 출발 없는 결과가 있겠는가. 견디기 힘든 일이 생기겠지만 참고 이겨내면 결국 승자가 될 수 있으니 행동에 앞서 먼저 생각하라. 금전운 관계로 신경은 많이 쓰이겠으나 여유 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을 듯.


巳(뱀띠운세) 53년생 공직자라면 길하고 사업가나 다른 직종의 사람이라면 고통이 따르겠다. 일이 좀 막혀도 참는 것이 약이다. 한번 생각하고 실행하라. 피로가 겹치나 안정을 갖고 대처하는 것이 우선이다.

65년생 쌓였던 피로는 귀인운의 도움으로 말끔히 씻겨질 듯하다. 용기는 행운이 되며 성사의 비결이 된다. 기회가 생길 때 세심하게 주의하며 욕심을 내지 않고 서두르지 않으면 반드시 대가는 얻는다.

77년생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하기에 달려 있다. 더위도 잊고 노력해 보도록 하라. 묵묵히 노력하면 뜻대로 성취되고 남의 신임도 받는다. 귀인운이 따르며 결과는 의외로 크게 돌아온다.

89년생 주어진 일에 충실하도록. 자기 과신은 금물이며 시간은 뛰어 넘을 수 없으니 참는 것이 보약이다. 부딪치면 깨어지니 가급적 언행을 삼가고 가급적 원행이나 변화, 여행운은 금물.


午(말띠운세) 54년생 집안일이라고 해서 모른체 해서야 안 될 일.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밀고 나가느냐, 참고 견디느냐를 스스로 마음속에서 결정할 것.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책임의 한계를 명확히 구분 짓도록 하라.

66년생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온통 우물을 흐려놓는 운세이다. 본의 아니게 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여유 있게 행동하라. 복잡하고 시끄럽던 일이 풀려 나가면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르고 안정을 찾는다.

78년생 금전운만을 쫓다보면 곤란함이 따르겠으나 먼 곳에서 손님이 찾아드니 기쁜 일도 생긴다. 일은 많고 소득은 적으니 불안하고 초조할 밖에. 당신이 신경을 써서 일하면 나아지겠다.

90년생 자신의 일에나 신경을 쓰고 남의 살림에 간섭하지 말도록 하라. 신경 쓰이는 일이 있어도 중용이 제일이다. 득이 없이는 나서지 말라. 정에 치우치면 몸만 고단하고 소득도 없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대체로 좋은 운세이다. 이사운, 매매운, 계약운도 좋다. 사방에서 도우는 사람이 많으니 기쁨과 희망이 넘치는 운세. 뜻한바 성취되며 분주다사한 만큼 소득도 크니 활동하는 만큼의 대가는 이뤄진다.

67년생 이웃과 가정에 생기는 미소를 선사할 운세이다.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라. 산적되어 있던 일이 풀려 나가며 관심사는 안정을 찾는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79년생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크다는 걸 알게 되는 운세. 독하게 마음을 먹고 희망을 버리지 말라. 귀인운의 도움을 얻게 된다. 이성운, 사업운에 후원자가 되니 순리대로 안정을 찾아간다.

91년생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참는 것이 약이다. 고집을 버리고 상대와의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도록 하라. 당신의 성격을 이해하는 사람이 필요하다. 인내와 용기가 요구되는 때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후일을 도모함이 좋을 때이다. 건강도 그다지 좋은 운세가 못되니 서두르지 말도록. 일을 처리하는 데는 매사 신중함이 좋다. 포용력과 지구력이 필요하다.

68년생 타산을 앞세우면 불리해진다. 성급하게 굴지 말 것. 금전운 관계로 괴로움이 따르나 적극성을 띠고 뛰어보라. 그만큼 소득은 뒤따른다. 주위를 살피고 지와 덕을 겸비하면 더욱 이롭다.

80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고 주변여건을 적극 활용하면 승산기회도 따라준다. 타인과의 관계에서 깊이 참견하는 것은 되려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중용을 지키도록. 인정을 쓸 곳이 많을 듯.

92년생 기복이 심해지니 짜증이 나게 된다. 이기적인 주장은 삼가는 것이 이로우며 상대방에게 신경을 쓰도록 하라. 주변이 정리가 안 된 상태가 되면 이럴까 저럴까 망설여지게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부드러움은 강함을 이긴다. 상대방을 포용력 있게 받아들이도록 하라. 검은 구름이 걷히고 햇빛이 청명해진다. 지나치게 저돌적으로 나가지만 말라. 실력은 십분 발휘할 것.

69년생 책임감을 가지고 매달리도록 하라. 상대방을 알고 행동하라. 금전운 관계 보증은 하지 말고 거절하는 법부터 생각하라. 경제적인 문제로 인해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운세가 되니 주의하도록.

81년생 때를 기다리는 것이 안정을 찾는 길이다. 피로를 피하려면 행동을 신중히 하라. 끈기 있게 밀고 나간 보람이 있어 주위가 당신을 따른다. 경솔한 생각은 버리고 매사에 여유를 갖도록.

93년생 안정이 필요한 시기이다. 분주히 나서나 실속이 없으며 몸만 피곤하다. 자중이 최선이 된다. 크게 발전을 못해도 최선을 다해야 하는 법. 변화가 있겠으니 서두르지 말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생각은 많은데 들어주는 이가 없으니 답답함이다. 그러나 매사를 감사히 여기도록 하라.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 누구를 탓하랴. 그러나 낙심은 금물. 이럴 때일수록 다음을 대비토록.

70년생 재물운이나 문서운이 발동하여 길하나 피로가 겹치니 우선 안정을 찾아라. 현 위치를 고수하고 경거망동하지 말라. 처음에는 고통이 따르나 나중에는 귀인운의 도움으로 기쁨을 맛 볼 수 있다.

82년생 이익은 도처에 있으니 기쁘겠다. 귀인운이 나서주니 재물운도 얻겠으나 자만하지 말라. 자신의 소신대로 행동할 때 마음이 후련해지게 된다. 과음, 과식을 삼가토록. 남의 일로 바쁘다.

94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최선을 다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에 행운. 너무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끈기 있게 밀고 나가면 길운을 얻게 된다. 취업운, 합격운, 시험운이 따르니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인생에는 영원한 승자도, 패자도 없는 법이다. 짜증내지 말고 때를 기다리도록 하라. 마음이 안정을 찾지 못하고 변화를 시도하나 뜻과 같이 안되니 안정이 제일이다.

59년생 우선 상대방을 피하도록 하라. 갈 곳은 없고 마음은 허전해진다. 소득도 없이 바쁘기만 하니 피로가 겹쳐도 하소연도 못하고, 여행이나 산책 아니면 독서나 하는 것도 이롭겠다.

71년생 재물운과 명예운이 함께 따르니 의외로 뜻을 이루고 막힘이 없이 일이 풀려 나가겠다. 목적 달성을 위한 여행운도 때론 필요로 한다.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서두르지 말 것.

83년생 기대하던 승산의 기회는 찾아오겠으며 재물운도 따라주겠다. 귀인운도 나서준다. 의지력을 총동원하면 자신의 뜻이 충족되는 오늘. 포용력 있게 매사에 대처하도록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여자친구운세 남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 용인 안양 평촌 군포 의왕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운세 잘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