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vs양세종, 이미 예고된 결말? (15회예고 시청률)

공유
4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vs양세종, 이미 예고된 결말? (15회예고 시청률)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vs양세종, 이미 예고된 결말? (15회예고 시청률) /사진=OCN 주말드라마 '터널' 후속 '듀얼' 15회 줄거리 예고편 캡처, 종영, 마지막회, 결말, 총 몇부작 안내 (OCN 주말 드라마 '듀얼' 등장인물 정재영-장득천 역, 김정은-최조혜 역, 양세종- 이성준 역 / 이성훈 역, 서은수-류미래 역)이미지 확대보기
[OCN 편성표] 주말드라마 '듀얼' 양세종vs양세종, 이미 예고된 결말? (15회예고 시청률) /사진=OCN 주말드라마 '터널' 후속 '듀얼' 15회 줄거리 예고편 캡처, 종영, 마지막회, 결말, 총 몇부작 안내 (OCN 주말 드라마 '듀얼' 등장인물 정재영-장득천 역, 김정은-최조혜 역, 양세종- 이성준 역 / 이성훈 역, 서은수-류미래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케이블 영화채널 OCN 편성표에 따르면 7월 22일(토요일) 밤 10시 20분 OCN 주말드라마 ‘듀얼’이 방송된다.

OCN 주말드라마 ‘듀얼’ 15회에서는 지난 회 어릴 적 엄마였던 한유라 박사(엄수정 분)을 총으로 쏘아 죽인 이성훈(1인 2역/양세종 분)의 폭주가 이어진다.
딸을 살리기 위해 자신을 인체실험 대상으로 삼았다는 오해를 한 이성훈은 자신을 말리려 한 이성준(1인 2역/양세종 분)을 죽이려다 실수로 한유라 박사를 죽이고 만다.

한유라 박사를 죽였다는 죄책감에 이성훈은 걷잡을 수 없는 분노에 빠져든다.

한편, 산영제약의 박산영 회장(박지일 분)은 사고에서 기적적으로 회복한 류미래(서은수 분)가 살아있는 치료제라는 것을 직감적으로 깨닫고 납치한다.

이에 장득천 형사(정재영 분)는 류미래를 구하기 위해 이성준과 산영제약에 잠입한다.

장득천 형사 일행이 탈출에 성공하려는 순간 산영제약 쪽에서 그들을 막아서고, 장득천 형사는 류미래와 이성준을 탈출시키지만 본인은 총에 맞고 쓰러진다.

오는 23일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하는 OCN 주말드라마 ‘듀얼’는 결말을 예고하는 복선을 깔아놓은 상황에서 단 하나의 만능줄기세포 치료제가 과연 누구의 손에 들어가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6월 3일 첫 방송을 시작한 OCN 주말드라마 ‘듀얼’은 1회 시청률 2.0%을 시작으로 2회 1.9%, 3회 2.0%, 4회 2.2%, 5회 1.5%, 6회 1.9%, 7회 1.5%, 8회 1.8%, 9회 1.7%, 10회 1.7%, 11회 1.6%, 12회 1.7%, 13회 1.4%, 14회 1.6%를 보이고 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