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음악중심,박보람 '넌 왜? 열창… 네티즌"다리 쭉 뻗은건 너무 부럽다"

공유
0

음악중심,박보람 '넌 왜? 열창… 네티즌"다리 쭉 뻗은건 너무 부럽다"

 박보람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컴백한 가운데 지난 16일 그가 올린 인스타그램 사진에도 눈길을 끌었다.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박보람이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컴백한 가운데 지난 16일 그가 올린 인스타그램 사진에도 눈길을 끌었다. 사진=박보람 인스타그램
가수 박보람이 인기가요에 이어 음악중심에 출연,팬들의 반응이 뜨거워 지는등 이목이 집중됐다.

22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 박보람은 블랙톤의 원피스 무대의상으로 신곡 '넌 왜?' 를 열창했다.
방송을 본후 한 팬들은 "박보람 32kg 감량, 180도 바뀐 몸매..도대체 무슨 일? "다리 쭉 뻗은건 너무 부럽다 .... 다음 생에선 다리 이쁘게 태어나고 싶다"는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앞서 박보람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컴백한 가운데 그가 올린 인스타그램 올린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박보람의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박보람은 '넌 왜?(feat. 서사무엘)'로 컴백했다. 박보람은 좀 더 성숙해진 감성과 무대에서 의자를 이용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보람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4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보람은 손으로 하트마크를 보이고 엄지손가락을 보이며 입술을 내밀고 활짝 웃는 등 발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