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7월23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7월23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3일(음력 6월1일‧신해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작은 것부터 착실하게 실천에 옮길 것.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이롭겠다.

60년생 재물운이 안정권에 드나 주위의 협조를 얻어야 한다. 가정운에 갈등이 우려된다.

72년생 지연되어 온 일도 소망대로 이루어지며 재물운도 따르나 과음을 삼갈 것.

84년생 이익보다는 쌍방의 신경이 예민할 때다. 문서운은 오후에 안정세로 풀려 나간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여행운이나 변동은 좋은 결실을 보나 금전운 면에는 고통이.

61년생 면밀히 검토하고 분석하면 작은 일이 큰 일로 이뤄지는 운세. 악운도 호전된다.

73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행운을 잡아라. 건강운, 재물운, 명예운도 따라오겠다.

85년생 목표가 결정되면 결과야 어떻게 되든지 언행에 구애 받지 말고 돌진하는 용기를 가져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작은 것부터 충실히 이행하면 득이 따르련만 성급히 처리하니 손해만 따른다.

62년생 완강한 고집도 주위의 흐름에 따라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애정운, 연애운에 서로 양보하는 관계가 필요.

74년생 모든 일을 주의해서 처리한다 해도 혹 손재수가 따를지 모르니 세심하게 신경을 쓰라.

86년생 처음도 끝도 없이 매달려 가는 것은 곤란하다. 주관을 갖고 행동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제자리 걸음이던 금전운과 사업운이 귀인운의 도움으로 풀려나갈 듯하다.

63년생 사업운에 변함은 없겠고 문서운 관계에 기쁨도 따르나 매사 권태를 느낄까 싶어진다.

75년생 자신의 주관이 서지 않고 흔들리니 기쁨과 슬픔이 엇갈린다. 분수를 지킬 것.

87년생 현재는 충분치 못하나 차츰 여유가 생기는 운세이다.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관리는 철저히 하되 변화를 꾀하면 기쁜 소식이 있겠다. 여행운이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64년생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라지 말고 원만하게 처세하라. 구설수에 조심할 것.

76년생 다른 사람의 협조를 얻어야 한다. 재물운이 안정권에 드나 가정 내의 갈등이 두렵다.

88년생 소리는 요란하나 마음은 편치 않겠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이성운, 사랑운 관계로 귀가는 늦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권태를 느낄까 우려된다. 사업운에 변함은 없겠으며 문서운 관계에 기쁜 일이 있겠다.

65년생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고 현업에 충실하라. 분주한 만큼 대가는 없으니 실속을 차려라

77년생 만반의 대세를 갖추어라. 욕심을 부리지 말고 소원을 이루려거든 마음부터 닦아라.

89년생 작은 사업이라도 현상유지에 신경을 쓰라. 신념을 갖고 행동하도록 할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내부의 기강을 확립하고 인화 단결하라. 안정을 우선으로 신경 쓰도록.

66년생 진실함과 성실함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면 반드시 뜻대로 이뤄질 운세이다.

78년생 보약도 넘치면 독약보다 못하다. 자중하며 타인의 의견에 존중하라. 고집을 버려라.

90년생 능력의 한계를 염두에 두고 살아간다는 생활태도를 잊어서는 안 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일을 마무리 지을 때를 항상 주의할 것. 경솔하게 나서지 말라. 귀인운을 잘 활용할 것.

67년생 먼저 잃었다 하여도 오후에는 많은 것이 얻어지게 되니 경솔한 행동을 삼갈 것.

79년생 적극적인 과시가 생명이다. 두각을 나타내는 위치일 때 대담하게 문제를 풀어 나가라.

91년생 인정을 받을 때까지 최선을 다하라. 결과도 좋겠고 직장운, 직업운 또한 얻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건강이 미처 따르지 못하게 된다. 가급적 일은 오전에 처리하라. 금전운이 따른다.

68년생 매사가 쉽게 이뤄지지 않으니 분수를 지킴이 상책. 아는 사람과 얼굴 붉힐 일이 있다.

80년생 매사에 억지로 하면 막힘이 많은 법이니 마음을 안정시켜 나아가라.

92년생 뛰어도 실속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피로만 겹치니 마음의 안정이 최선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마음이 한곳에 모아지지 않을 때이다. 이런 때일수록 안정을 찾도록.

69년생 재물운이 따르고 나가면 귀한 사람을 만나니 나가면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81년생 다른 일에 손대기보다는 자중하여 현 위치를 지키는 것이 안정의 길이다.

93년생 주위를 의식하여 행동에 제약을 받지 말라.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면 승산이 있다.


戌(개띠운세) 58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필요한 만큼은 실현되니 지나친 고집은 금물이다. 활동할수록 좋다.

70년생 성급함은 금물. 신중하게 처신하면 귀인운의 도움으로 사업운이 번창할 듯.

82년생 허세를 부리지 말라. 상대방의 협조를 구해 상부상조하면 득 또한 크게 얻는다.

94년생 타인과 함께 일을 도모하게 되면 실패만 따른다. 시작과 끝맺음을 분명히 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재물이 마음을 상하게 할 것이니 허욕을 부리지 말라. 끝맺음에 유의 하도록.

59년생 건강에 신경을 쓸 것. 자신을 돌보지 않고 뛰다 보면 허전함만 남는 수가 있음을 알라.

71년생 의외로 좋은 일이 목전에 있으니 용기를 잃지 말라. 재물운도 따르니 과음은 삼가고.

83년생 주위의 기발한 아이디어도 살려서 도모하면 뜻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인천 일산 천안 청주 평택 송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