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LG화학 동아제약 GSK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LG화학 동아제약 GSK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화학, 이브아르 IMCAS Asia 골드 스폰서로 참가

사진=LG화학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화학 제공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21일부터 23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IMCAS Asia 2017에 골드 스폰서로 참가해 이브아르의 위상을 알렸다. 이브아르는 부스 전시를 비롯해 심포지엄, 카데바 시연 등 이브아르의 우수한 제품력과 이브아르 시술법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완주식 행사

동아제약은 23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에서 박카스와 함께하는 ‘제20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완주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국토대장정 2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20주년 기념식 행사 Re:Member Day(리:멤버 데이)도 진행했다. 대장정 역사 영상 감상, 대장정 선배들의 밴드 공연 등을 통해 1회부터 20회 국토대장정 대원들이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 GSK, 헬스닷 신규컨텐츠 업데이트

GSK 한국법인은 자사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인 ‘헬스닷gsk’에 아보다트 남성형 탈모증, 볼리브리스, 아바미스, 누칼라 등 4개 브랜드의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로써 헬스닷gsk는 기존에 공개했던 렐바, 아노로, 트리멕, 로타릭스, 아보다트 전립선 비대증 등의 11개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브랜드의 학술 정보를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에게 제공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