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풀무원식품 이효율대표-천조우 中국제무역촉진 부회장 협력 논의

공유
0

풀무원식품 이효율대표-천조우 中국제무역촉진 부회장 협력 논의

천조우(陈洲)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부회장(가운데)이 24일 서울 수서동 풀무원 본사를 방문하여 풀무원식품 이효율 대표(오른쪽)로부터 최근 오픈한 '스마트 오피스'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풀무원식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천조우(陈洲)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부회장(가운데)이 24일 서울 수서동 풀무원 본사를 방문하여 풀무원식품 이효율 대표(오른쪽)로부터 최근 오픈한 '스마트 오피스'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풀무원식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이효율 풀무원식품 대표가 24일 풀무원 본사를 방문한 천조우(陈洲)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CPIT) 부회장과 양자간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24일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이날 회의는 천조우 부회장과 구진성(谷金生) 주한 중국 대사관 공사참사 등 중국측 인사 3명과 풀무원식품 이효율 대표가 참석했다.
천조우 부회장은 “중국에서도 예전과 다르게 가격이 비싸더라도 위생적이고 품질 좋은 먹거리를 선호하고 있어 바른먹거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풀무원이 중국뿐 아니라 아시아인들이 바른먹거리를 먹을 수 있도록 바른먹거리 제조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이효율 대표는 “풀무원을 방문해주신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우호교류관계를 유지해나가기를 희망한다”고 화답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