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6일 수요일 애정운 시비수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6일 수요일 애정운 시비수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6일(음력 6월4일‧갑인일) 수리운세


능력의 한계를 넘어 뜻을 관찰시킬 때이다. 활동적인 부분에서 도움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근본적인 변화를 추구할 것. 금전운과 애정운에 행운이 따른다.


성급히 굴면 구설수나 오해가 생기기 쉽다. 정신적으로 갈등도 생겨난다. 변화나 변동에서 이익을 찾기에는 시간이 소요된다. 정신적인 안정을 추구함이 필요하다.


공연히 남의 말을 듣고 허욕을 부리지 말라. 윗사람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때이다.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현재의 상태에 만족할 것. 이성운에 시비수나 구설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유의하라.


초지일관 능력의 기량을 발휘함에 무난하게 승산의 계기가 조성된다. 직장운이나 명예운에 뜻을 찾으라. 문서운과 변화에서 좋은 결과가 따른다. 애정운에도 행복이 따른다.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되 기존의 방침을 과감히 탈피하라. 명예운과 재물운이 따른다. 좀 더 관찰하여 추진함이 필요하다. 엉뚱한 방향으로 돌변할 수 있으니 자중하여 행동할 것.


능력을 인정받으니 자연 금전운이나 명예운에 승산의 계기가 조성된다. 정열적으로 추진하여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큰 이익을 가져온다.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에도 행운이 찾아온다.


방향을 바꾸는 것도 뜻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심리적으로 피곤하다. 자존심이나 체면에 치우치지 말고 원칙에 의한 행동은 매사를 무난히 종결 지을 수 있다.


명예운, 재물운은 물론 매사가 뜻대로 되며 애정운에도 안정권을 유지하겠다. 검토 확인은 좋은 결과를 낳는다. 주위의 명성과 귀인운 도움도 크게 따르는 하루.


문제의 원칙을 세워 성급함이 없도록 하라. 자만하거나 성급하면 구설과 모함이 뒤따를 수 있다. 이성운에 오해나 갈등을 일으키며 시비수나 구설수에 휘말린다. 능력을 활용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서초 은평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