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두타면세점 外

공유
7

[오늘은 여기]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두타면세점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갤러리아百, 주말 바캉스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백화점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이번 주말, 각 지점별 바캉스 팝업 스토어 및 특가전을 진행한다. 명품관에서는 신진디자이너 편집샵인 지스트리트101에서는 8월 3일까지 바캉스 시즌에 필요한 필수아이템을 제안, 하드캐리백을 제안하는 트위크(TWICK), 래쉬가드를 비롯한 애슬레져룩을 만나볼 수 있는 이본느비(YVONNEB), 리조트 웨어 스스윗 180(SWEET ONE EIGHTY)등 신진 디자이너들의 바캉스 아이템을 선보인다. 그리고 여성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에서는 20대를 타겟으로 한 '띠어리 2.0'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가을 신상품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 로보트 태권V 예약판매


롯데마트가 24일 부터 진행한 ‘로보트 태권V’ 예약판매 하루 만에 600개를 돌파했다. 롯데마트는 온라인 완구몰인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7월 24일부터 8월 7일까지 15일간 단독으로 로보트 태권V 피규어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예약판매 첫 날인 어제 하루 동안 40cm 크기의 일반 도색 피규어는 270여 개, 일반 도색 피규어 2개와 골드 도색 스페셜 피규어 패키지 상품은 120여 개 판매돼, 로보트 태권V 피규어 단품 기준으로 총 600개 이상이 판매됐다. 예약판매 가격은 단품 6만5천, 패키지 19만9000원이다.

◇두타면세점, 여름을 위한 시즌 핫 아이템 공개


두타면세점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최대 60%의 파격 할인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한 두타만의 시그니처 기프트를 증정하는 ‘마이 컬러풀 스토리’ 시즌 정기 프로모션을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에 두타면세점을 찾으면 발리, 롱샴, 마이클코어스, 베르사체, 만다리나덕, 모스키노, 라코스테, 훌라 등 시즌 인기 패션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휴가성수기인 7월 말에는 화장품·향수, 패션·액세서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추가 할인이나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서머 스페셜 쿠폰북을 선보인다.

◇바캉스·여름 방학 맞아 ‘2017 쿠팡 푸드 페어’ 오픈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여름 방학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식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이는 ‘2017 쿠팡 푸드 페어’를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동원F&B, 오뚜기, CJ제일제당, 오리온, 켈로그, 삼육두유, 키즈웰 등 27개 대표 식품 브랜드가 참여하고, 580여개 베스트셀러 상품을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바캉스 식품부터 가정 간편식, 야식, 아이 간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과자/시리얼, 젤리/캔디/껌, 음료/커피/차, 과일/건어물, 통조림/소스, 건강식품 등 아이템들을 카테고리로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