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7일 목요일 승진운 성공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7일 목요일 승진운 성공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7일(음력 6월5일‧을묘일) 수리운세


무슨 일이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주위로 인한 구설수나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하라.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현재의 상태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실력을 발휘하기에는 현재의 상태가 최선이다. 분주한 만큼 활동적인 부분에서 뜻을 이룬다. 변화나 변동은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호전적인 국면을 맞게 된다. 빠른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검토 확인하는 과정에서 실패가 없기를. 자신이 없더라도 밀어 붙이면 성취할 수 있다. 변화 변동에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비교적 원만한 인간관계에서 뜻을 찾도록 하라.


보다 현실적인 계기가 표출되며 명예운, 재물운에서 뜻을 이룰 시기이다.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자연 안정된 상태가 된다. 사업운, 성공운이 따르며 공직자에게는 승진운과 행운의 하루.

활동적인 면은 실리를 추구할 수 없으니 가급적 매사를 자제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계약이나 변동은 가급적 피하도록 하라. 능력도 한계에 부닥칠 수 있음을 명심하라.


여러 면에서 새로운 활력이 생겨날 수 있다. 특히 주위의 여건이 큰 활력소가 된다. 보다 혁신적인 요구가 필요하다. 주위의 포용으로 빠른 발전의 계기가 전개될 수 있을 때다.


과격한 행동은 자신의 불행만 초래할 우려가 크다. 임기응변도 때로는 필요하다. 심각한 위협이나 갈등 속에서도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라. 경솔하고 조급하면 실패가 뒤따르는 법이다.


변화를 모색하기에는 다소 힘겨운 상태다. 능력이나 재력을 겸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라. 엇갈리며 차질이 생길 우려가 크다. 성급한 측면에서 행동함은 소득도 없이 분주하다.


중요한 문서운 처리가 필요하다. 때로는 변화에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지혜와 재치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으며 변화와 변동을 과감히 추진하도록 하라. 덕을 베풀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서초 은평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