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패션 vs 김선아 패션, 이 정도는 입어줘야 "상류층부자" 아니겠어요?

공유
7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패션 vs 김선아 패션, 이 정도는 입어줘야 "상류층부자" 아니겠어요?

'품위있는 그녀'(품위녀) 김희선 패션 vs 김선아 패션, 이 정도는 입어줘야 상류층부자 아니겠어요? /사진=JTBC드라마 공식 SNS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품위녀) 김희선 패션, 김선아 패션...JTBC 편성표 '품위있는 그녀' 재방송 일정 안내 / '품위있는 그녀'(품위녀) 등장인물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 정상훈(안재석 역), 이태임(윤성희 역), 이기우(강기호 역), 한재영(안재구 역), 문희경(금여사 역), 최윤소(허진희 역))이미지 확대보기
'품위있는 그녀'(품위녀) 김희선 패션 vs 김선아 패션, 이 정도는 입어줘야 "상류층부자" 아니겠어요? /사진=JTBC드라마 공식 SNS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품위녀) 김희선 패션, 김선아 패션...JTBC 편성표 '품위있는 그녀' 재방송 일정 안내 / '품위있는 그녀'(품위녀) 등장인물 김희선(우아진 역), 김선아(박복자 역), 정상훈(안재석 역), 이태임(윤성희 역), 이기우(강기호 역), 한재영(안재구 역), 문희경(금여사 역), 최윤소(허진희 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가 화제인 가운데 두 여주인공 김희선과 김선아 패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에 JTBC드라마 공식 SNS에서는 “품위있는 패션 모아보기 vol.6 이 집 주인은 나야 나! 옷으로도 자기주장 쩌는 아진과 이젠 사모님이 아니라 부회장이다! 직책도 패션도 업그레이드된 복자 스토리도 패션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
#품위있는그녀 #JTBC드라마 #김희선 #김선아 #패션모아보기 #매주금토밤11시 #OOTD #오오티디 #데일리룩 #옷스타그램 #패션스타그램”라는 글과 해시태그를 게재해 눈길을 모은다.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상류사회 부유층 며느리 ‘우아진’ 역을 맡은 김희선과 준 재벌가 사모에서 기업의 부회장으로 거듭한 ‘박복자’ 역을 맡은 김선아가 보여준 패션을 총 8장의 사진으로 정리한 것이다.

한편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공식 홈페이지 안내에 따르면 “여기 욕망의 군상들이 민낯을 드러내고 아우성치는 세상이 있다. 이것은 그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 그리고 그녀들의 선택이 들려주는 이야기다.

이 드라마의 주 배경과 인물은 강남의 센터에 위치한 부유층 상류사회와 그 상류사회에 입성하기 위한 하류들이다. 드라마에서 흔히 다루던 재벌들이 아닌 서민들과의 접촉이 비교적 용이한 그런 준재벌 부유층들이다. 그들의 적나라한 싸움과 암투 그리고 상류층 부자들의 거만하고 가식적인 삶은 그 허상을 드러내며 균열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상류층 엿보기와 불륜만큼 드라마에서 많이 우려먹은 소재도 없다. 하지만 이 흔한 테마의 독특한 변주는 이 드라마가 기존의 드라마와 어떻게 차별화되고 얼마나 특별한지를 보여줄 것이다.”라는 기획의도를 밝히고 있다.

한편 JTBC 편성표에 따르면 JTBC 금토/주말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오는 28일(금요일) 오전 11시 40분 ‘품위있는 그녀’ 11회(재방송), 오후 1시 5분 ‘품위있는 그녀’ 12회(재방송)가 이어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