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8일 금요일 귀인운 재물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8일 금요일 귀인운 재물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8일(음력 6월6일‧병진일) 수리운세


집중하는 면이 결여되어 목적달성은 다소 힘들다. 귀인운 도움을 얻어 매사를 풀어 나갈 때이다. 만족을 얻기에는 역부족한 상태이다. 심리적 갈등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침체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격렬한 외침보다는 폭넓은 인간관계가 중요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변화를 모색하라. 이해가 상충되기는 하나 실리를 추구하기에는 무난한 때이다. 변화를 추구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를 확인하고 행동하라. 활동범위를 가급적 늘려라. 주변 문제에 보다 관심을 갖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르니 분주한 활동을 요한다.


성급하면 상대방에게 피로함만을 안겨준다. 매사에 현실적으로 임하도록 하라. 이성운에는 시비수나 구설수에 치우치지 않게 행동하라. 안정을 취할 때 오후 늦게 금전운 얻는다.

서로의 진실한 관계에서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것이니 확실하게 목적을 달성하라. 재물운과 금전운도 따른다. 이성운에 따르는 갈등을 자제하라. 의견대립을 피하고 건강에 유념토록.


성실하게 노력하라. 타인과의 관계에서 깊이 관여하면 나쁜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우발적인 사고도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여행운, 변동운 자제할수록 이익이 될 것이다.


좀 더 폭 넓은 활동으로 기회가 포착된다. 성취욕을 갖고 행동하라. 성격상의 결점에 유의할 것. 안정권에서 뜻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조성된다. 경솔한 행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작은 것을 버리면 큰 이익이 생길 수 있다. 변화를 모색하면 뜻을 이룬다. 심리적인 갈등으로 불안의 요소가 뒤따른다. 자신의 뜻을 관철 시키려면 행동을 적극적으로 임하라.


문서운의 변화는 가급적 자제할 것. 성실한 마음가짐이 최선의 방법이다. 성급히 행동하면 손해가 예상된다. 예의를 잃으면 낭패를 당하게 된다. 자신감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서초 은평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