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요일 예능] '백종원의 푸드트럭' 간절함+열정=창업성공? 진짜 비결은…청년창업 꿀팁 대방출!

공유
1

[금요일 예능] '백종원의 푸드트럭' 간절함+열정=창업성공? 진짜 비결은…청년창업 꿀팁 대방출!

[SBS 편성표 금요일 예능] '백종원의 푸드트럭' 빚 32억 이훈, 간절함+열정=창업성공? 진짜 비결은…청년창업 꿀팁 대방출! /사진=전국민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무더운 여름밤을 평정할 리얼 생존 버라이어티!! ‘백종원의 푸드트럭’ 96회 (강남역 편) 예고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편성표 금요일 예능] '백종원의 푸드트럭' 빚 32억 이훈, 간절함+열정=창업성공? 진짜 비결은…청년창업 꿀팁 대방출! /사진=전국민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무더운 여름밤을 평정할 리얼 생존 버라이어티!! ‘백종원의 푸드트럭’ 96회 (강남역 편) 예고 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SBS편성표에 따르면 28일 밤 11시 20분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푸드트럭’ 96회가 방송된다.

전국민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무더운 여름밤을 평정할 리얼 생존 버라이어티!!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는 지난주 공개했던 강남역 편의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날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 백종원은 푸드트럭 창업에 도전한 7인에게 “다시 먹을 만한 음식이 없습니다.” “뭐가 잘못 됐는지 아시죠?” “매장을 접어야 해요. 최악입니다.”라는 혹평을 쏟아 놓으며 단호한 사업가의 모습을 보인다.

이후 푸드트럭 사업 역시 만만치 않음을 인지한 7인의 도전자들은 백종원에게 개별 특훈을 받으며 외식업의 기초를 다진다.

그리고 32억 원의 빚더미 속에서 푸드트럭 사업에 도전한 배우 이훈의 좌충우돌 푸드트럭 첫 오픈 모습이 공개된다.

과연 요리의 ‘요’자도 몰랐던 이훈이 인생의 간절함과 열정 만으로 도전한 ‘푸드트럭’ 사업에서 성과를 얻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백종원, 김성주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백종원의 푸드트럭’은 “소자본으로 CEO의 꿈을 꾸는 젊은이들에게 가장 핫한 창업 아이템! ‘푸드 트럭’을 통한 리얼 길바닥 생존 버라이어티 본격 스타트!!

지난날의 먹방 아재는 잊어라! 요식업계의 살아있는 전설, 창업의 귀재, 장사의 신(神) 카리스마 넘치는 백종원 대표의 귀환!!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백 대표의 장사 노하우, 만들어내는 메뉴마다 전국민 입맛 저격!

외식업계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그만의 특급 비결까지! 제 2의 백종원을 꿈꾸는 창업자들을 위한 백 대표의 솔루션! 그 판도라 상자가 열린다!”라는 기획의도를 밝혔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