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버즈 9월 페스티벌 두 곳 출연 예정…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

공유
2

버즈 9월 페스티벌 두 곳 출연 예정…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음원차트 상위권 안착

버즈가 신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으로 컴백했다. 오는 9월 두 곳의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출처=버즈 공식 페이스북이미지 확대보기
버즈가 신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으로 컴백했다. 오는 9월 두 곳의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출처=버즈 공식 페이스북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버즈가 신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으로 컴백했다. 오는 9월 두 곳의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지난 28일 정오 발표된 버즈의 신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이 발매와 동시에 벅스와 멜론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날 발표된 버즈의 미니 앨범 ‘Be One'은 3년 만의 앨범으로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은 발매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 2위, 멜론 실시간 차트 8위에 안착했다.

이번 신곡에서는 2000년대를 주름잡았던 20대의 버즈가 아닌 더욱 성숙한 멜로디와 목소리로 돌아온 농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팬들은 버즈의 컴백을 기점으로 민경훈이 활약하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버즈 멤버들이 출연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있다.

3년 만에 다시 뭉친 버즈가 민경훈과 함께 한 카메라에 담기는 모습을 보고 싶다는 염원이다.

한편 버즈는 오는 9월 ‘라임트리 페스티벌 2017’과 ‘그린플러그 경주 2017’에 참여할 예정이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