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고경표, '시카고타자기' 이후…다이어트&헤어스타일 바꾸고 짜장면 '최강배달꾼'으로!

공유
0

[스타일상] 고경표, '시카고타자기' 이후…다이어트&헤어스타일 바꾸고 짜장면 '최강배달꾼'으로!

[스타일상] 고경표, '시카고타자기' 이후…다이어트&헤어스타일 바꾸고 짜장면 '최강배달꾼'으로! /사진=배우 고경표 SNS (KBS 2TV 금토/주말드라마 '최고의 한방' 후속 '최강 배달꾼' 최강수 역_고경표)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고경표, '시카고타자기' 이후…다이어트&헤어스타일 바꾸고 짜장면 '최강배달꾼'으로! /사진=배우 고경표 SNS (KBS 2TV 금토/주말드라마 '최고의 한방' 후속 '최강 배달꾼' 최강수 역_고경표)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고경표가 최근 SNS를 통해 최근 촬영 중인 드라마와 관련된 일상을 공유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의 고경표는 드라마의 한 장면인 듯한 사진 속에서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한곳을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의 고경표는 촬영장에서 작은 선풍기를 손에 들고, 얼음주머니를 머리에 올리고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 들은 “폭염주의보 내렸어요. 배달할 때 더위조심(u_u**)”, “슬리퍼 오빠, 지금 여름이니까 조심해요!! 오빠 사랑해(dayan**)”, “드라마 기다릴게요.(barist**)”, “폰으로 뭘 보시는 걸까요? 기사? 책? 웹툰? (yueun**)”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우 고경표는 KBS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의 후속 ‘최강 배달꾼’의 남자주인공 ‘최강수’역을 맡아 여자주인공 ‘이단아’ 역을 맡은 채수빈과 열연을 펼친다.

KBS 금토드라마 ‘최강배달꾼’은 8월 4일 첫 방송 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