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글의법칙' 송재희 "나 결혼해" 인스타그램에 송재희가 지소연 손가락에…

공유
1

'정글의법칙' 송재희 "나 결혼해" 인스타그램에 송재희가 지소연 손가락에…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in 코모도'에서 송재희가 결혼한다고 밝힌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프로포즈 장면으로 추정되는 동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축하 댓글이 넘쳐나고 있다. 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in 코모도'에서 송재희가 결혼한다고 밝힌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프로포즈 장면으로 추정되는 동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축하 댓글이 넘쳐나고 있다. 사진=송재희 인스타그램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in 코모도'에서 송재희가 결혼한다고 밝힌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프로포즈 장면으로 추정되는 동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축하 댓글이 넘쳐나고 있다.

이날 방송 늦은 밤 정글에서 송재희는 이완과 단 둘이 있다가 정글에 오기 전에 피자와 치킨을 시켜먹었다고 했다. 이에 이완이 그 두 개를 혼자 시켜먹었냐며 누구랑 먹었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재희는 잠시 머뭇거리다가 이내 "나 결혼해"라고 솔직하게 대답하며 "날짜까지 정해졌다. 만나고 두달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이 여자라면 행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왔다"고 밝혔다.

그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영상에서 슬라이드에는 송재희와 지소연의 모습이 있었고, 송재희는 지소연에 손가락에 반지를 껴주며 프로포즈를 햇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스타그램에 "재희오빠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두분 잘어울려요" "재희오빠 소연언니 결혼 축하해요" "행복하세요" "오메데또우, 시아와세니"등의 댓글을 남겼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