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단독] ‘워너원고’ 2부 추가 편성 확정… 워너원 활동 비하인드 방송할까?

공유
25

[단독] ‘워너원고’ 2부 추가 편성 확정… 워너원 활동 비하인드 방송할까?

워너원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워너원고’의 2부 편성이 확정됐다. /출처=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워너원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워너원고’의 2부 편성이 확정됐다. /출처=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워너원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워너원고’의 2부 편성이 확정됐다.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선발된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와 리얼한 일상을 담은 Mnet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워너원고’의 2부 추가 편성이 확정됐다.
CJ E&M관계자는 3일 글로벌이코노믹에 “‘워너원고’ 2부 편성이 확정됐다”고 알리며 1부는 2회분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워너원고’ 2부는 10일 방송되는 2회 방송이 끝난 뒤 몇 주간 공백을 두고 방송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워너원의 데뷔 날짜가 7일로 예정된 가운데 ‘워너원고’ 2부는 워너원이 활발한 활동 중인 10일 이후로 편성될 예정이어서 워너원의 활동 비하인드를 담을 가능성도 없지 않다.

한편 지난 3일 방송된 ‘워너원고’ 1회에서는 워너원 멤버들의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과 숙소 생활이 일부 공개됐다. 또 '활활(Burn It Up)'과 '에너제틱(Energetic)' 중 어떤 곡이 워너원의 데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을지 공개됐다.

이날 워너원 멤버들은 룸메이트를 정했다. 최종적으로 박우진, 황민현, 박지훈, 김재환, 라이관린이 한 방을 쓰게 됐다. 또 이재환, 하성운, 배진영이 룸메이트가 되고 윤지겅,옹성우, 강다니엘이 같은 방을 쓰게 됐다. 워너원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은 '에너제틱'으로 선정됐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