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마일게이트, ‘2017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 참가자 모집

공유
0

스마일게이트, ‘2017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 참가자 모집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온라인 레이싱게임‘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2017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온라인 레이싱게임‘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2017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함께 하는 ‘2017 스마일게이트 패밀리런(2017 SMILEGATE FAMILY RUN, 이하 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패밀리런은 10월 2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가 모집은 7일부터 패밀리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3000명까지 받는다.
만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참가비 전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기부금 전액은 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품다’ 캠페인을 통해 무연고 아동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 하는 품다 캠페인은 2016년부터 시작됐다. 품다는 유기되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 더 나은 미래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국내에서 한 해 약 300여 명이 넘는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버려지고 있고 살아남아 발견된 아이들도 버려진 기간 동안 얻은 질병과 장애 등으로 치료가 시급한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백민정 상무는 “작년 국내외 아동들의 희망찬 미래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스마일게이트가 함께 뜻을 모아 개최했던 패밀리런을 연이어 개최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감격스럽다”고 전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