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류의 더 나은 내일"… LG화학 새 홍보영상 런칭

공유
0

"인류의 더 나은 내일"… LG화학 새 홍보영상 런칭

LG화학의 홍보영상. 이미지 확대보기
LG화학의 홍보영상.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LG화학이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하는 기업’을 컨셉으로 새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

LG화학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기업 홍보영상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LG화학은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기업’이라는 컨셉 아래 기초소재와 전지, 정보전자소재, 생명과학 등 각 사업분야별 현황과 비전을 담았다.

이번 홍보영상은 단순한 사업 소개에서 벗어나 ‘인류의 더 나은 내일’이라는 철학적인 화두를 던지며 여러 사업 분야를 통해 인류의 삶에 기여하는 LG화학의 모습을 담았다.

LG화학은 일상적으로 입는 옷(합성섬유)과 기저귀(SAP) 등 기초소재 제품을 포함, 전기차 등 미래 에너지 혁신을 위한 솔루션, 수처리 RO필터 등 인류의 삶과 미래를 위한 자사의 비전을 충실히 담는데 주력했다.

이와 함께 LG화학은 미국 시카고와 홀랜드, 뉴욕, 베트남 호치민,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등 3개국 5개 도시에서 약 4개월 동안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하며 지구촌 곳곳의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신규 홍보영상은 2011년 이후 6년만에 제작됐다. LG화학은 ‘내일을 만드는 화학’을 컨셉으로 제작한 인쇄 광고안과의 연계를 통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LG화학의 홍보영상은 기업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