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디언 모터사이클 '스카우트 바버' 신모델 출시

공유
1

인디언 모터사이클 '스카우트 바버' 신모델 출시

사전예약 구매 고객 대상 취·등록세 전액 지원 등 프로모션 진행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 / 사진=화창상사(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 / 사진=화창상사(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라영철 기자] 인디언 모터사이클에서 새롭게 스카우트 바버(SCOUT BOBBER) 모델이 출시됐다.

기존 스카우트와 프레임과 엔진은 같으나, 앞뒤 펜더는 짧게 적용 하고 타이어 패턴의 변화를 줘 더욱 스포티한 외모를 자랑한다.
크롬을 자제하고 블랙컬러로 전체를 감싸고 있으며, 헤드라이트 커버가 추가됐다. 시트 디자인도 변경되면서 고급스러움과 남성미를 더 해 준다.

넓은 핸들 바와 좀 더 가까워진 발판은 기존 스카우트와 다른 승차감을 제공한다.

연료탱크의 새로운 인디언 스카우트 로고와 V트윈 엔진에서 뻗어 나온 각각의 배기관에 홈을 파낸 디자인은 독특한 느낌을 준다.

스카우트 바버는 기본사양으로 ABS를 갖추고 있다. 엔진은 1133cc 수랭식이며, 최대 100마력에 9.8kgm토크를 낸다.

번호판 마운트는 리어 타이어 위 펜더 가운데에 장착되며, 방향지시등과 브레이크등은 겸용으로 작동된다.

현재 스카우트 바버는 10대 한정으로 판매하며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취·등록세 전액 지원과 하이웨이바 무상장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확한 입고 시기는 미정이나 올해 안으로 예상된다. 가격(부가세 포함)은 썬더 블랙 1990만원, 썬더 블랙 스모크와 브론즈 스모크, 실버 스모크, 인디언 레드 모델은 2050만원이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