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미샤, 피지 진출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피지공화국에 미샤 매장 4개를 동시 오픈했다. 1호점과 2호점은 수도인 수바에, 3호점과 4호점은 난디와 라우토카에 각각 문을 열었다. 비비크림, 아이섀도, 루즈와 같은 색조 제품을 전면에 내세워 피지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피지 성과에 따라 인근 파푸아뉴기니와 뉴칼레도니아, 바누아투 지역으로의 진출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이 50-60대 골든 시니어 여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고품격 프리미엄 라인 ‘수려한 천삼 골든 라인’을 출시했다. 주름과 잡티가 증가하고 탄력이 저하되는 등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는 골든 시니어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다스려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갖췄다.

◇ 아모레퍼시픽재단, 아시아의 미 시리즈 제6권 출간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아시아의 미’ 시리즈 제6권 ‘풍경으로 본 동아시아 정원의 미’를 10일 출간했다. 우리나라의 ‘담양 소쇄원’과 중국의 ‘쑤저우 주오정위안’, 일본의 ‘교토 료안지’를 대표 사례로 동아시아 3국의 정원의 풍경을 미학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아시아의 미’ 연구 및 총서 편찬 사업을 통해 ‘아시안 뷰티’의 독자적인 의미와 가치를 지속해서 알릴 계획이다.

◇ 키엘, 단단 장벽 로션 출시

키엘이 외부로부터 자극 받아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의 장벽을 단단하게 케어해주는 신제품 ‘단단 장벽 로션’을 출시한다. 식물에서 추출한 만노오스를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로사 갈리카와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의 자생적인 방어력을 증진시켜주고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준다.

◇ 한국콜마, 뷰티호핑족 주목

한국콜마는 올해 하반기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인 ‘뷰티호핑족’에 주목했다. ‘뷰티호핑(Beauty Hopping)’은 여러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빠르게 브랜드나 제품을 갈아타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소비자들은 단일 브랜드나 제품을 고집하지 않으며, 용량이 적은 제품을 다양하게 구매해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