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3일 일요일 애정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3일 일요일 애정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3일(음력 6월22일‧임신일) 수리운세


사업운이 번창하고 가정운이 화목하니 얽혔던 매듭이 절로 풀린다. 여행운이 있고 사업운이 호조니 새로이 착수해도 좋다. 겸허하게 대처하면 매사가 무난하다. 이성운 간에 갈등에 특히 주의하라.


당신의 판단이 열쇠. 만사가 원만히 해결되며 귀인운의 도움을 얻으니 재물운도 있다. 과음하지 말라. 귀인운의 도움이 예상되니 마음을 넓히고 이웃을 포용하라.


금전운 상의 안정이 유지되니 이에 만족할 것이며 과감한 투자는 절대 삼가라. 수입은 적고 지출은 많으며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풀리질 않는다. 오후부터 길운이 찾아온다.


결정적인 순간에 행운을 잡는다. 귀인운이 따라가면 재물운도 생기고 명예운도 따른다. 비교적 길한 하루. 보증이나 담보에 신중하고 사업운에는 과감한 투자가 좋다. 건강운이 불길하니 조심할 것.

이익이 적다고 조급해지면 곤란하다. 하는 일엔 변화가 있겠다. 사업운이 번창하고 직장운도 잘 풀린다. 폭 넓은 인간관계에서 행운도 보장되니 변화를 모색할 땐 이웃을 고려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척척 이뤄지는 하루. 설득력 있는 대화가 성패의 관건이다. 뜻대로 일이 풀리니 여유도 생기고 안정을 이룬다. 그러나 아쉬울 땐 과감히 선수를 쳐라.


성급하지 말고 건강에 유념할 것이며 내일을 준비하는 마음이 최선이다. 사업운이 뜻밖으로 활기를 띠고 공직자는 명성을 떨치는 운세. 의논할 사람을 구하면 금상첨화.


신망과 성실로 사람을 많이 사귀면 복록은 저절로 찾아오는 법. 계획대로 나아가면 앞길은 탄탄대로. 가정운, 자식운, 사업운 모두에서 뜻밖의 행운이 기약된다. 부부의 금실도 좋아질 운세.


곤란한 일도 묵묵히 참으면서 때를 기다려라. 구설수가 따르니 시끄럽겠으나 그 속에 좋은 연분을 만난다. 시비수나 구설수에 조심하고 묵묵히 최선을 다하라. 경쟁은 절대 금물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애정운 사랑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과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