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bs초등, 여름방학생활… 학년별로 창의력+탐구력 키워 “다음 학기 생활 미리 준비 가능”

공유
2

ebs초등, 여름방학생활… 학년별로 창의력+탐구력 키워 “다음 학기 생활 미리 준비 가능”

ebs 초등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ebs 초등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ebs 초등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ebs 초등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ebs 초등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ebs초등 방학교재로 나온 ‘여름방학생활’은 학년별로 TV프로그램과 함께 들을 수 있다. ebs초등 홈페이지를 통해 13일부터 19일까지 시간별로 회차가 준비됐다. ebs초등 홈페이지를 비롯해 지상파와 플러스2를 통해서도 방송된다.
ebs초등 측은 “주제별 학습 교재로 사회, 과학 등 다양한 분야를 학습할 수 있다. 다음 학기에서 학교에 배울 내용을 소개하여 미리 다음 학기 생활을 준비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 외에 ebs초등에서는 학생 기호에 맞게 과학땡Q, 만점왕 등의 강좌를 오픈했다.

올 여름방학, ebs초등에서 제공하는 문제집과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친구들과 재밌게 공부하며 알차게 시간을 보내보자.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