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크리스피크림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外

공유
0

[창업] 크리스피크림 파리바게뜨 스타벅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크리스피 크림, 스웰 보틀 2종 출시

사진=크리스피 크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크리스피 크림 제공

크리스피 크림이 뉴욕 프리미엄 워터보틀 브랜드 스웰(S'well) 보틀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웰 워터보틀은 맛과 냄새가 배지 않아 다양한 음료를 보관할 수 있으며 가볍고 기능성이 뛰어나 휴대하기 좋다. 9온스(260ml) 용량의 ‘티크우드’와 17온스(500ml) 용량의 ‘뉴욕’ 두 제품이며, 보온 12시간 및 보냉 24시간 기능을 가진 친환경 보틀이다.

◇ 파리바게뜨, 달링마카롱 선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중량을 2배 늘리고 투톤 컬러로 특별함을 더한 빅사이즈 마카롱 ‘달링마카롱’을 선보였다. ‘동그란 달 모양의 마카롱을 즐긴다’는 뜻으로, 기존 파리바게뜨 마카롱 제품 대비 중량을 2배로 높이고 톡톡 튀는 원색의 투톤 컬러를 적용해 트렌디함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 스타벅스, 광복절 기념 상품 전국 매장 판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광복절을 맞이해 ‘주미대한제국공사관 텀블러’ 및 광복절 기념 머그, 텀블러 및 에코백을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우리나라 역사와 전통문화를 소개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선보임으로써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일에 앞장 서며 국내외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 설빙, 복숭아설빙 리뉴얼

설빙이 최근 선보인 여름시즌 한정 메뉴, ‘복숭아설빙’이 메론빙수와 함께 이번 여름, 매출 효자로 등극했다. 설빙은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었던 통복숭아를 다이스로 잘라서 제공하고, 통복숭아가 있던 자리에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얹는 것으로 레시피를 변경했으며 고객이 기존 형태의 통복숭아를 원할 경우에는 기존과 같이 제공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