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한미약품 대웅제약 유유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한미약품 대웅제약 유유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미약품 구구탐스캡슐, 3상임상 결과 국제학술지 등재

사진=한미약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개발한 전립선비대증‧발기부전 동시치료 복합제 ‘구구탐스캡슐’의 3상 임상 결과가 국제학술지 ‘Journal of Sexual Medicine’ 8월호에 등재됐다. 구구탐스캡슐은 서방형 펠렛인 탐스로신염산염과 속방형 정제인 타다라필을 하나의 제형으로 만든 복합제로, 전문의약품이다. 전문의약품 중 국내 최초로 폴리캡(Poly-cap) 제제기술이 적용됐다.

◇ 대웅제약, 우루사 효과 다시 한 번 인정

대웅제약은 의약품 재평가 결과 ‘우루사’의 ‘간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 전신권태’ 효과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임상시험에서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피로 측정 설문지 ‘CIS’로 피로개선 비율을 측정한 결과 ‘대웅 우루사’를 복용한 환자의 80%가 피로회복이 된 반면 위약군은 46%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 유유제약, 건기식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 출시

유유제약이 항산화와 체내 면역기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 이스라엘 라이코레드가 토마토 원물에서 추출한 고품질 라이코펜 원료를 사용해 활성산소를 억제함으로써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1캡슐에는 10mg의 라이코펜이 함유돼 1일 1회 복용으로 일반 토마토 2.2개 섭취 시 얻을 수 있는 라이코펜 섭취가 가능하다.

◇ 한국다케다제약, 액티넘 이엑스 골드 새 TV 광고 공개

한국다케다제약은 눈의 피로, 근육통, 신경통, 어깨 결림, 목 결림, 요통, 오십견, 손발 저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7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모델은 배우 차승원으로 기존 제품인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에 이어 신제품 광고에도 모델로 발탁돼 3년째 액티넘의 모델로 활약하게 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