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은행, 추석맞이 모바일 어플 로그인 이벤트

공유
0

신한은행, 추석맞이 모바일 어플 로그인 이벤트

신한은행은 다음달 20일까지 모바일 앱 '신한S뱅크'에 로그인을 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은행은 다음달 20일까지 모바일 앱 '신한S뱅크'에 로그인을 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신한은행은 내달 20일까지 모바일 앱 '신한S뱅크'에 로그인을 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시행하는 ‘S Choo S뱅크 로그인하면 추석 보너스 쏜다!’이벤트는 '신한S뱅크'의 신규 가입 고객이나 기존 가입자 중 올해 처음으로 앱에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0만원 (1명) ▲정관장 선물세트 (6명)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220명) ▲SPC상품권 3000원 (777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내달 22일 신한은행 홈페이지와 신한S뱅크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은행은 이달 말까지 ‘신한S뱅크’를 통해 금융 상품 가입 시 최대 0.2%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여름맞이 금리 우대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 할인 쿠폰 ▲SM면세점 할인 쿠폰 ▲네이버 뮤직 무료감상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