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18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8월18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8일(음력 6월27일‧정축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한 때다. 매사에 신중함이 요구되며 시야를 넓히면 좋다.

60년생 지혜롭게 대처하며 또 다른 변화를 모색할 것. 자신의 포용력으로 매사를 성취하라.

72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돌입하면 문서운 기쁨이 따를 것이다. 지연된 상태가 확고히 해결된다.

84년생 현실성 있게 처리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변화적인 데서 재물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문서운과 명예운 변화는 좋은 의미로 부각될 수 있으며 자신의 의도는 무난하게 성취된다.

61년생 타인의 의견을 수렴함에 있어 정신적인 갈등을 피할 수는 없다. 실리적인 안정도 추구하라.

73년생 처세에 겸허함과 신중함이 요구된다. 실리를 너무 앞에 두다 보면 구설수가 뒤따를 수 있다.

85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사에 추진하라. 특히 문서운 분야에서 활동적이면 이득은 크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항상 유화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하라. 타인의 실수도 너그럽게 포용함이 필요.

62년생 자신을 재정비한다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74년생 곤궁한 상태에서 벗어나 활력을 불러일으킨다. 항상 균형을 유지하면 큰 뜻에 도달한다.

86년생 현실적으로 침체된 국면으로 돌입될 수 있으니 매사에 성급함은 도리어 능력을 감퇴시킨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주관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매사에 의욕이 상실되며 주위와의 갈등만 고조될 수 있다.

63년생 자신의 고집보다는 순리를 따르는 것이 이상적이다. 쌍방간에 안이한 생각은 버릴 때.

75년생 한발 앞선 행동이 이익을 불러일으킨다. 이성운이나 금전운 측면에서 이익이 예상된다.

87년생 판단이 확고하면 계획을 수정할 필요는 없을 것이다. 때로는 과격한 상태에서 실리를 찾아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도전적인 면은 가급적 삼가라. 융합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함이 필요할 것이다.

64년생 자신의 입장만 고려하다 보면 상대의 거절로 정체상태에 놓이게 되니 자중하라.

76년생 결실을 맺기에는 다소 시간이 소모된다. 결정적인 계기가 마련될 수 있을 것이다.

88년생 적극적인 면에서 자신의 능률도 표출되며 따라서 좀 더 과격하게 목적을 달성하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문서운이 불길하니 가급적 보증에는 나서지 말라. 분주하나 이익은 없으며 구설수만 뒤따른다.

65년생 자신의 목적이 뚜렷하게 정립됨과 동시에 쟁취되는 데서 행운이 따를 수 있다.

77년생 주위로부터 많은 도움이 따르니 과감하게 주위의 여건을 활용하여 변화를 도모하라.

89년생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한 때다. 명예운, 문서운 분야 또는 이성운간에도 행운.


午(말띠운세) 54년생 자신의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는 과정에서 매사에 뜻이 형통될 수 있을 것이다.

66년생 심리적으로 위압감을 느끼게 되는 시기이니 가급적 새로운 일에는 손을 대지 않음이 좋다.

78년생 계획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때 자신의 능력도 표출된다. 금전운과 명예운이 뒤따른다.

90년생 안하무인격이 되었다가는 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히 매사에 대처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형식에 치우치는 행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필요하다. 부부운, 가정운에 불화의 요인이 발생.

67년생 이성을 겸비할 것이며 추구하는 데서 과격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겸허하게 뜻을 가져라.

79년생 재능에 앞서 자신의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문서운 분야에서 크게 뜻을 관철시켜라.

91년생 언행으로 인한 분쟁이 예상된다. 사소한 일도 가볍게 넘기지 말고 신중을 기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문서운 면에서 크게 발전한다. 그러나 남의 일에 끼어들면 백해무익하게 된다.

68년생 능력이 크게 신장하겠다. 좀 더 적극적으로 임하면 자신의 이익도 커질 것이다.

80년생 정확성을 요구하는 일에는 쉽게 싫증을 느끼며 만족은 힘드나 안정을 유지하라.

92년생 새로이 설계하면 예상을 뒤엎고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승진운, 이성운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상승되며 분주한 만큼 능률이나 재물운을 겸비한다.

69년생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있다. 분주한 만큼 매사에 이익도 따른다.

81년생 경솔함은 화를 초래한다. 변화는 능력발휘의 계기를 부여한다.

93년생 자기만족부터 하지 말고 변화적인 자세로 일에 전념하라. 최선을 다하는 것이 급선무.


戌(개띠운세) 58년생 보다 발전적인 상태로 돌입되며 문서운 적인 발전이 있으니 금전운적으로도 좋다.

70년생 합리적인 판단이 요구되는 때이며 안정을 유지하고 시간을 기다릴 것.

82년생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이 향상된다. 여행운도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94년생 문서운과 여행운이 불길하니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이 따르지 못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변화적인 데서 호운을 맞이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도 외부에서 찾도록.

59년생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있다. 특히 문서운 측면에서는 안정된 상태가 유지된다.

71년생 자신의 뜻을 펴나가는 과정에서 독선적인 판단은 자제하라. 겸허해야 이득이 된다.

83년생 능률을 발휘할 때이나 자기관리가 요청된다. 명예운과 재물운에서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시흥 군포 의왕 하남 용인 처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