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레드페이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여성백 ‘안다레’ 출시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여성백 ‘안다레(ANDARE)’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대표 천연 가죽회사인 마스트로또(MASTROTTO)의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수한 경량감을 자랑한다. 또한 가방 양 옆으로 지퍼 날개가 열리도록 제작해 넓은 수납력과 실용성을 더했다.

◇ 코오롱FnC 쿠론, 헨릭 빕스코브 콜라보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쿠론이 덴마크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헨릭 빕스코브(Henrik Vibskov)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캐릭터스(Characters)’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특히 일반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가방의 형상, 컬러, 기능면에서 벗어나 헨릭만의 시선으로 바라본 새로운 쿠론을 디자인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

◇ 레드페이스, 사계절 아웃도어 대전 진행

레드페이스는 봄·여름 시즌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발 빠른 소비자들을 위해 아웃도어 인기품목 중심으로 8월 17일부터 9월 3일까지 ‘사계절 아웃도어 대전’을 진행한다. 미리 겨울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최대 50%의 특별한 가격으로 신상품 다운재킷과 가을 신상품을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이 특징이다.

◇ 노나곤, 블라인드리즌과 콜라보 추진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의 ‘노나곤(NONAGON)’이 지드래곤, 이수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블라인드리즌과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한다. 노나곤과 블라인드리즌의 협업 아이템은 데님자켓, 후디, 데님바지, 티셔츠 등 4가지의 의류와 귀걸이, 반지, 목걸이, 팔찌 등 총 10가지의 실버주얼리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 쌤소나이트, 50% 보상판매 이벤트 실시

쌤소나이트가 신상 캐리어를 50% 할인된 특별가에 구입하고 사막화 방지를 위한 ‘미래숲 조성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50%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상관 없이 기존 사용하던 여행용 캐리어를 가져오면 신제품 ‘D200’ 캐리어를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 신세계인터 지컷, 디즈니 백설공주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이 디즈니(Disney) 애니메이션 백설공주를 주제로 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지컷에서 디즈니 협업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컷은 백설공주를 위험에 빠뜨리는 독이 든 사과 이미지와 ‘Take a Bite(한 입 베어 물다)’같은 레터링을 활용해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

◇ 유니클로, 장애인 학생 일 배움 프로그램 2년 연속 실시

유니클로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장애인 학생 일 배움 프로그램’을 2년 연속 실시하고 지적장애가 있는 10명의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직무 연수 및 사회진출 훈련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는 참가 규모를 2배로 확대해 10명의 지적장애 고등학생들을 선발했다. 선발된 학생들은 서울 시내 10개의 유니클로 매장에 각 1명씩 배치된다.

◇ 제이에스티나, 김지원 가을시즌 메이킹 영상 공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가을 시즌 새 뮤즈 김지원과 함께 ‘뉴 시즌, 뉴 에라(NEW SEASON, NEW ERA)’ 테마로 진행된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핑크 컬러의 체인 숄더백과 함께 니트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모던한 디자인의 그레이 컬러 사첼백을 매치한 클래식한 코트 스타일링까지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 LF 콜한, 뉴욕시립발레단 협업 캠페인 공개

LF가 전개하는 ‘콜한(Cole Haan)’이 뉴욕시립발레단의 예술가들과 협업한 2017 가을‧겨울 광고 캠페인을 17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콜한의 남녀공용 컬렉션 ‘그랜드에볼루션’은 옥스포드화로 유명한 1세대 ‘그랜드(Grand) 시리즈’에서 진화된 컬렉션으로, 운동화를 닮은 원래의 밑창 형태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마찰력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