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학교2017' 김희찬x한보배, 반전 비하인드 컷 공개…"희찬 연기 소름~"

공유
0

'학교2017' 김희찬x한보배, 반전 비하인드 컷 공개…"희찬 연기 소름~"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서보라 역의 한보배와 김희찬 역의 김희찬이 16일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세트장에서 촬영하는 반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한보배(위, 김희찬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서보라 역의 한보배와 김희찬 역의 김희찬이 16일 각각 자신의 SNS를 통해 세트장에서 촬영하는 반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한보배(위, 김희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학교 2017 '악역 김희찬과 한보배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했다.

한보배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희찬x보라 다음에는 훈훈한 커플로 만나길"이라는 글과 함께 '#학교2017 #한보배 #김희찬'에 해시태그(#)를 단 투샷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희찬과 한보배가 다정한 모습으로 손가락으로 V를 그리며 웃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김희찬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라야. ㅜㅜ #학교2017"이라는 문구와 함께 세트장 침대 위에서 한보배와 마주 앉아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학교가 아닌 세트장으로 웃고 있는 김희찬과 한보배 교실로 보이는 세트장과 커텐이 쳐진 또 다른 세트장이 놓여 있어 색다른 볼거리를 안겨줬다.

한보배는 극중 서보라로, 라은호 역의 김세정을 무한 압박하는 악역(?) 김희찬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학교에서 촬영하는 거 아니였어요? 세트라니…"(qwer****), "김희찬 연기 진짜 잘한다. 연기 너무 잘해서 TV 부실 뻔"(lsn****), "보라야. 파이팅하자. 희찬이는 나쁜x이야"(isangjin****) 등의 댓글로 두 사람을 응원했다.

한편 김정현(현태운 역), 김세정, 장동윤(송대휘 역) 등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연출 빅진섭·송민엽, 극본 정찬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