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나영 '패피'도 피해갈 수 없는 가슴 뭉클 모성애

공유
0

김나영 '패피'도 피해갈 수 없는 가슴 뭉클 모성애

'패피' 김나영이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위). 김나영은 또 아들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진솔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패피' 김나영이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위). 김나영은 또 아들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진솔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방송인 김나영이 가을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

김나영은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7년 가을/겨울' 화보 일부를 공개해 출산과 육아에도 녹슬지 않은 모델 포스를 과시했다.
한편, 김나영은 2015년 4월 금융업에 종사하는 일반인 남편과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결혼 1년 2개월만인 2016년 6월 첫아들을 출산한 김나영은 그동안 육아에 전념해 왔다.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여 '패피'(패션 피플)로 불리고 있는 김나영은 SNS에 종종 육아에 몰입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피'임에도 아들을 업고 가는 모습과 비눗방울 놀이를 해주느라 볼을 잔뜩 부풀린 사진이 들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 느낌 너무 좋네요..다정한 엄마와 너~무 매력있는 아기~^^"(guswn****), "스타 분들도 이런 면이 보기 좋네요"(huyn****), "사진만 봐도 너무 좋은 엄마 같아요"(gina***)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