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반도건설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사전 에듀콘서트 성황리 마쳐

공유
0

반도건설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사전 에듀콘서트 성황리 마쳐

지난 16일 원주 롯데시네마 무실점에서 개최된 '공부의 신 강성태 초청 에듀콘서트에'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번 행사는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사전 홍보 차원에서 열렸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6일 원주 롯데시네마 무실점에서 개최된 '공부의 신 강성태 초청 에듀콘서트에'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번 행사는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사전 홍보 차원에서 열렸다.
[글로벌이코노믹 조항일 기자] 반도건설이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되는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을 앞두고 지난 16일 개최한 '공부의 신 강성태 초청 에듀콘서트'가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마무리 됐다.

17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을 거쳐 약 25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시네마 원주무실점에서 개최된 에듀콘서트에는 스타강사 강성태씨가 직접 강단에 올라 다양한 공부 노하우를 공개했다.

김지호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단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이번 에듀콘서트를 통해 원주시의 교육열이 어느 정도 뜨거운지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이 8월 중순 선보이는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총 2개블록에 134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블록별로는 △1-2블록 지하 2층~지상 30층, 6개 동, 전용 59~84㎡, 548가구, △2-2블록은 지하 2층~지상 30층, 8개 동, 전용 59~84㎡, 794가구다.

단지 바로 옆으로 유치원이 예정되어 있으며, 도보거리에 초ㆍ중ㆍ고교가 개교될 예정으로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내 별동학습관에서는 YBM영어마을(가칭)과 능률교육 프로그램 등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아이부터 성인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알파룸, 주방팬트리, 드레스룸, 서재, 최상층 다락공간 등 유보라만의 고객맞춤 특화설계가 대거 적용될 예정이다. 특히 다락공간은 자녀놀이방, 작업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올 하반기 개통예정인 KTX와 오는 2019년 착공하는 경강선(여주~원주 복선전철)이 들어서는 서원주역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제2영동고속도로 서원주IC와 서원주JC 진입도 수월해 서울 강남권까지 50분대 이동이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견본주택은 원주시 단계동 878-1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조항일 기자 hijoe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