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영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9월 분양 예정…주거중심지 '용죽지구' 조성

공유
1

신영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9월 분양 예정…주거중심지 '용죽지구' 조성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 조감도.
[글로벌이코노믹 조항일 기자] 신영은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를 오는 9월 중 분양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도 평택시 용죽지구 연립주택용지(공동5블록)에 위치할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3·4층 25개동 규모, 전용면적 84㎡ A․B․C타입 총 218가구로 구성된다.
평택 비전 지웰 테라스가 들어서는 용죽지구는 현재 96%의 공정률로 개발 막바지에 들어간 상태다. 또한 주변 소사벌택지지구, 현촌지구 등 평택 남부권의 신흥주거지역과도 인접한 만큼 대규모 아파트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반경 5km 이내에는 SRT지제역이 위치하고 있다. 이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 수서역까지 20분대로 도착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BRT(간선급행버스체계) 노선(지제역-안성IC)도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이밖에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평택 구도심을 비롯해 타 도시로의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동부우회도로(성환읍-오산)가 조성 예정이다.

교육, 쇼핑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자랑거리다. 용죽지구는 안심교육타운이 조성될 예정으로 용죽초등학교와 용이중학교가 2019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평택시를 대표하는 평택대학교와 평택고등학교와도 가까워 자녀들의 학습 분위기 조성에 안성맞춤이다. 또 2019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신세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가칭)도 주변에 위치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단지 북측으로 근린공원(가칭 용죽공원)이 계획돼 있어 쾌적한 거주환경도 돋보인다. 또 주변 단독주택지와 하나의 동네처럼 조화를 이루어 입주민들에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각 동 사이에는 단차를 올린 보행전용 외부마당을 조성(일부세대 제외)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것은 물론 인접한 이웃들끼리 정원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용이동 279-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1-3번지 5층에서 운영 중이다.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조항일 기자 hijoe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