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8일 금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8일 금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8월18일(음력 6월27일‧정축일) 수리운세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운도 들어오고 남에게 인정도 받는다. 가정도 최상의 날. 안정 속에서 내실을 다져라. 명예운이 높아지고 이성운간에도 기쁨이 따른다.


청렴하고 정직하고 거짓은 없으나 남의 입장을 고려해 호감을 살 수 있게 처신하라. 금전운 상 심한 갈등이 생겨난다. 씀씀이에 유의하고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라.


변화를 도모하면 좋은 결실을 맺는다. 현실에 대한 과도한 집착은 심신의 피로만 가중시키게 된다. 허욕을 부리게 되면 이익이 되는 일도 손해가 따른다. 계속 밀고 나가며 분주히 뛰어라.


사소한 실수가 큰 재난을 초래한다. 함구함이 필요하며 안정세를 유지하도록 힘써라. 의욕이 저하되고 능률도 떨어진다. 현실을 토대로 내실을 다져 나가라.

승부를 고려할 때다. 경쟁에는 적극 나설 것이며 불굴의 투지가 필요한 때다.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점차 성장되니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라. 집안에 경사가 따른다.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서 모든 일에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국내외 여행운도 따르니 소문난 유명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겠다. 뚜렷한 목표에서 성취감도 얻게 된다. 명예운도 높으니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눈앞의 이익은 확실히 거두어라. 불확실한 투자를 삼가고 사업운의 확장도 금하라. 마음속의 갈등은 되도록 빨리 없애도록 노력할 것. 신속한 일처리가 중요하다.


찬스를 포착하게 되면 주저하지 말고 재빨리 행동을 개시하는 것이 행운의 열쇠가 될 것이다. 매사를 꼼꼼히 다져 가면 예상치 못한 큰 결실을 얻게 된다. 이성운간에도 기쁨이.


성실한 가운데 목적도 이루게 된다. 경솔하면 타인의 심한 오해를 불러들인다. 새로운 사업을 벌이거나 하는 사업을 확장해도 무방하겠다.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