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연예인 다이어트] 박보람, 설마 요요? 72→45kg 여름 다이어트 식단+운동=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공유
8

[연예인 다이어트] 박보람, 설마 요요? 72→45kg 여름 다이어트 식단+운동=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연예인 다이어트] 박보람, 설마 요요? 72→45kg 여름 다이어트 식단+운동=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사진=(상)박보람, 슈퍼스타K 출연모습(다이어트 전/비포), (하) 박보람 SNS (다이어트 후/에프터 비교사진, 다이어트 자극사진)이미지 확대보기
[연예인 다이어트] 박보람, 설마 요요? 72→45kg 여름 다이어트 식단+운동=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사진=(상)박보람, 슈퍼스타K 출연모습(다이어트 전/비포), (하) 박보람 SNS (다이어트 후/에프터 비교사진, 다이어트 자극사진)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가수 박보람이 SNS로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흰색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있는 박보람은 강아지를 끌어 안고 미소를 띠고 있는 소소한 일상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박보람은 초코가 가득 들어 있는 빵을 먹으며 행복한 표정으로 특유의 눈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그 가운데 165cm의 키에 40kg 중반 대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박보람의 다이어트 식단이 재조명 되고 있다.

2010년 슈퍼스타K 출연 당시 박보람은 72kg 이었지만 약 4년 뒤 정규 앨범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하면서 32kg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그 당시 박보람은 오로지 혹독한 식단관리와 운동으로 살을 뺐다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이후 박보람은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으로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유지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의 나침반이 되고 있다.

박보람은 SNS를 통해 평소 먹고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주로 물, 과일, 요거트, 견과류, 삶은달걀, 두부, 야채죽, 야채샌드위치 등이었다.
[연예인 다이어트] 박보람, 설마 요요? 72→45kg 여름 다이어트 식단+운동=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사진=박보람 SNS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미지 확대보기
[연예인 다이어트] 박보람, 설마 요요? 72→45kg 여름 다이어트 식단+운동=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사진=박보람 SNS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