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림산업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 분양중…교통호재에 강남까지 13분

공유
0

대림산업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 3차' 분양중…교통호재에 강남까지 13분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 조감도.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양주신도시3차'를 분양 중이다. 양주신도시는 신규 도로 개통 및 광역 교통망 확충이 예정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A-15블록에 위치한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17개동, 총 1566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모든 세대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 4bay 판상형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66㎡ 258가구 △74㎡ 378가구 △84㎡ 930가구 등이다.
양주신도시는 지난 6월 구리~포천고속도로가 개통돼 강남까지 이동시간이 약 40분대로 크게 단축됐다.

GTX C노선 예비타당성 조사 완료,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 예비타당성 통과 등의 교통호재로 서울을 비롯해 인접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대폭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노선은 2019년 착공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삼성동에서 의정부까지의 13분대로 단축된다.

단지 북서쪽으로는 병원 등 의료시설이 있다. 단지 옆으로는 대규모 근린공원 및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마련돼 있으며 도보 통학권에 고등학교 부지도 위치한다. 또한 호수공원 및 독바위 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용 가능한 편의시설로는 이마트(양주점), 롯데마트(양주점) 등이 있다.

모든 세대가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된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남향 위주(남동, 남서향 포함)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했다. 워크인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돼 입주민들의 편의성도 향상시킬 계획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주민회의실, 게스트하우스 등이 마련된다. 층간 소음, 단열과 결로 등과 관련된 혁신적인 기술도 단지 곳곳에 도입될 예정이다. 층간 소음 예방을 위해 가족들이 주로 활동하는 거실과 주방 바닥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가량 두꺼운 60mm의 층간 소음 완충재를 적용했다.

세대 내부에는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열교설계가 적용돼 결로 발생을 최소화했으며, 모든 창호에 이중창 시스템을 적용해 외부 소음과 냉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했다.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 및 범죄 예방을 위해서는 각 세대별 에너지 사용량을 관리사무실 및 월패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원격검침 시스템과 고화질 CCTV를 설치할 예정이다.
계약금은 1000만원 정액제(1차)를 실시한다. 중도금 60%에 대해서는 무이자 융자를 지원하며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광사동 652-4번지(고읍동 롯데시네마 인근)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제공=대림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