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닷컴, 역시즌 상품 매출 3년 연속↑

공유
0

롯데닷컴, 역시즌 상품 매출 3년 연속↑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겨울시즌보다 여름시즌에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역시즌 할인 마케팅이 유통업계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소비자의 지갑도 따라 열리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 3년간 7월~8월(7/1~8/15)의 겨울상품 매출은 3년 연속 성장했다.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16년 22%, 2017년 19%에 달해 역시즌 구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 같은 역시즌 구매는 구스다운, 코트, 모피 등 상대적으로 고가의 상품이 많은 겨울상품에만 집중되는 경향을 보였다.
롯데닷컴은 역시즌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겨울 패션 및 잡화 등 역시즌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8월 27일까지 실시한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역시즌 득템기회’를 입력하면 행사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블랙야크, 레드페이스, HEAD 등 아웃도어 브랜드를 비롯해 EnC, 빈폴 레이디스, 진도끌레베, 카시바디 등 여성패션 브랜드, 금강, 메티로시티, 지니킴 등 패션잡화 브랜드와 버버리, 막스마라 등 명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빈폴 레이디스의 ‘애니다운’, ‘소피다운’, 버버리의 ‘디태처블 퍼트리밍 코트’, ‘디태처블 퍼더플 코트’ 구매 시 22%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막스마라의 큐브패딩도 상품에 따라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