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증발, 최민수 위기…납치?!(19~20회 예고)

공유
2

[수목드라마]'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 증발, 최민수 위기…납치?!(19~20회 예고)

17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19~20회에서는 백작(최민수 분) 친딸 이지영A(강예원)이 증발해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19~20회에서는 백작(최민수 분) 친딸 이지영A(강예원)이 증발해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죽어야 사는 남자' 강예원이 증발해 최민수가 위기에 처한다.

17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최정규, 극본 김선희) 19~20회에서는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 분)이 친딸 이지영A(강예원 분)가 증발해 위기에 처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지영A는 무조건 자신의 왕국으로 데려가겠다는 백작 아빠의 독설에 분노한다. 지영 A는 "데려간다고. 나를? 누구 맘대로. 미친 거 아냐?"라고 남편 강호림(신성록 분)에게 푸념한다.

호림은 압달라(조태관 분)에게 백작이 쓰러졌다는 전화를 받고 "아버님. 쓰러지셨대"라고 지영A에게 전한다.

한편 지영A는 돌아가신 엄마 이경숙(하은진 분)의 환영에 시달린다. "피습이래. 완전 무시무시하지 않아?"라는 이경숙에게 지영A는 "싫어. 나 안 가"라고 백작 아빠에게 가지 않겠다고 버틴다.

지영B(이소연 분)는 쓰러진 백작을 간호하는 등 신경을 쓴다 하지만 지영B는 "제게 날개를 달아준다면서요?"라고 말해 결국 돈과 연관된 뉘앙스를 풍긴다. 이에 백작은 "염장 지르러 왔나?"라고 특유의 돌직구를 날린다.

백작이 친딸 만나는 것을 필사적으로 막아 온 양양(김숙희황승언 분)은 주차장에서 지영B를 기다렸다가 또 달콤한 유혹을 한다. 양양은 앞서 지영B에게 친딸인 척 연기해주면 3주에 50억원을 주겠다고 제안한바 있다.

한편, 백작은 마침내 인터뷰를 요청, 친딸을 소개 한다고 선언한다. 하지만 지영A는 끝내 나타나지 않아 백작에게 충격을 안긴다.
그 순간 지영B는 "무슨 짓을 한 거야. 이건 범죄야. 알아?"라고 양양에게 전화로 속삭인다.

지영A는 백작의 재산을 노리고 친딸을 왕국으로 데려가는 것을 반대하는 세력에게 납치된 것일까. 아니면 백작 아빠에게 반발해 스스로 잠적한 것일까.

앞서 석유재벌 백작은 한 달 기한을 받고 친 딸을 왕국으로 데리러 가기 위해 한국에 왔다. 백작은 한 달 안에 친딸을 데리고 돌아가지 못하면 전 재산을 몰수당한다.

백작이 재산 지키기와 친딸 지영A와 관계 호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주어진 시간 안에 다 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4부작으로 6회를 남겨둔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2회 연속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