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이비스스타일앰버서더서울명동,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공유
1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이비스스타일앰버서더서울명동,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제주신라호텔, ‘기브어웨이 마케팅’ 강화


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호텔업계가 호텔을 상징하는 작은 기념품을 일컫는 '기브어웨이 마케팅'을 적극 강화하고 있다. 각 호텔에서 투숙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증정품 '기브어웨이'는 패키지 판매 뿐 아니라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올 여름 성수기에 객실에 비치한 것과 같은 오리털 베개와 커버, 특별 제작한 패션 가운(로브), 여름 필수 아이템 비치 타월 등 다양한 '기브어웨이(기념품)'를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글래머러스 서머', '더 신라 스위트', '로맨틱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호텔 객실에 비치된 것도 동일한 오리털 베개(2개)와 베개커버를 선착순으로 700팀에게 제공한다.(패키지별 투숙 일수 상이) 또한 '패션 가운(로브)'도 준비했다. 비치타월은 7월과 8월 '글래머러스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프러포즈 패키지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비즈니스호텔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밤하늘과 함께 루프톱 바에서 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해피 프러포즈 데이(Happy Propose Day)’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피 프러포즈 데이’ 프로모션은 21층 남산이 바로 보이는 루프톱 바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소중한 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러포즈 패키지로 꽃다발,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함께 프러포즈 영상을 노출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 무료 이용이 혜택으로 포함된다. 이용 시간은 저녁 10시부터 12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선착순 5분에게는 헤라의 신제품 향수인 ‘문 워커 오드 뚜왈렛(Moon Walker EDT)’ 50ml를 증정한다.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 ‘늦여름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가 복잡한 성수기를 피해 늦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늦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튼 남해의 스위트 객실 1박과 메인 레스토랑 ‘브리즈’에서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더 스파 입장권도 함께 제공된다. 리조트 내에서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휴식, 식사, 스파 등으로 꾸려졌다. 체크인 시 애프터 바캉스 뷰티 키트도 제공된다. 이탈리안 뷰티 달바(d’Alba)의 기프트 박스에는 메이크업 클렌저 ‘백투데이즈 클린밤’ 미니어처와 ‘앰플밤 크림 3종 샘플’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8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2인 기준 29만 4천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인원/날짜/룸 타입 별 금액 상이)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