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엔터, ‘한게임 섯다M’ 출시… 가전제품 등 경품 응모 이벤트

공유
0

NHN엔터, ‘한게임 섯다M’ 출시… 가전제품 등 경품 응모 이벤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신규 모바일 보드게임 ‘한게임 섯다M’을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NHN엔터테인먼트가 신규 모바일 보드게임 ‘한게임 섯다M’을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NHN엔터테인먼트가 신규 모바일 보드게임 ‘한게임 섯다M’을 출시했다.

‘한게임 섯다M’은 패 2장으로 족보를 만들어 상대방과 경쟁하는 ‘섯다’의 게임 방식에 한게임만의 특화 콘텐츠를 추가했다.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대거 추가했으며 성우 나레이션과 재치 있게 감정을 표현 할 수 있는 이모티콘 기능을 통해 섯다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2장 섯다’와 ‘3장 섯다’ 게임방식을 모두 지원한다. 모바일 앱과 한게임 포털을 통해 PC에서 ‘한게임 섯다 : 레볼루션’으로도 동일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한게임 섯다M’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땡 잡는 뽑기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매일 도전할 수 있다. 보유한 ‘뽑기권’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따. LG 디오스 최신형 냉장고(1명), 위닉스 공기청정기(3명), GS칼텍스 5만원 주유권(30명),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100명), 게임머니 1억쩐(1만명), 게임머니 1000만쩐(응모자 전원)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뽑기 실행 즉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뽑기권’은 ‘한게임 섯다M’ 다운로드 시 3장을 지급하며 이후 게임 판수에 따라 1일 최대 5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다음달 20일까지 ‘끗발 나는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땡값’을 많이 모을 수록 게임 머니, 보석, ‘뽑기권’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땡값’은 ‘땡’ 이상의 족보(삼팔광땡, 광땡, 땡)로 승리했을 경우 최종 상대방에게 받을 수 있다. 또 일정 기간 동안 무료 충전 횟수를 1일 5회에서 20회로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한게임 섯다M’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