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투게더’ 박은홍 “박은지와 헤어지면 모두 톱스타 된다” 폭로

공유
0

‘해피투게더’ 박은홍 “박은지와 헤어지면 모두 톱스타 된다” 폭로

‘해피투게더’에서 박은홍이 박은지와 결별한 이들이 모두 톱스타가 된다고 폭로했다. /출처=KBS이미지 확대보기
‘해피투게더’에서 박은홍이 박은지와 결별한 이들이 모두 톱스타가 된다고 폭로했다. /출처=KBS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해피투게더’에서 박은홍이 박은지와 결별한 이들이 모두 톱스타가 된다고 폭로했다.

17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는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세 자매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지는 두 동생과 자신이 모두 미녀대회 출신이라며 우월함을 과시했다.

박은지는 자신이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이라고 밝히며 박은실은 미스 인터콘티넨탈 출신, 박은홍은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출신이라고 밝혔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박은실은 “지금 놀고 있다”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막내 박은홍 역시 “3년째 유학 준비 중이다”라고 당당히 밝히며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막내 박은홍은 “언니(박은지)와 헤어지면 모두 톱스타가 된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박은지는 박은홍의 말에 놀라는 모습을 보여 다시 좌중을 웃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은지는 자신이 아끼던 명품백이 도난당한 사건을 얘기하는 등 세 자매 사이에 있었던 일들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