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키엘 이니스프리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키엘 이니스프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어퓨, 마리몬드 에디션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파스텔 블러셔 컬렉션’ 2품목을 마리몬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핑크 계열 ‘디어매그놀리아(Dear. Magnolia)’와 코랄 계열 ‘레터스프롬유(Letters from you)’ 두 가지로 나왔다. 기존 파스텔 블러셔의 베스트셀러 색상 한 가지와 마리몬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 색상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 키엘, 큐컴버 모닝 클렌저 출시
키엘은 바캉스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진정 효과가 뛰어난 오이 추출물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큐컴버 모닝 클렌저’를 출시한다. 오이 추출물, 식물성 글리세린을 함유하여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클렌저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약산성 제품으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 이니스프리, 워너원 VR 영상 선봬

이니스프리가 워너원과 함께한 ‘이니스프리 워너원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이니스프리 VR존에 18일부터 선보인다. 지난달 17일 공개한 VR 콘텐츠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10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명동 및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건대점, 고양 스타필드점 등 총 4개 이니스프리 매장 VR존에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도입하기로 했다.

◇ 토니모리, 궁셔리 빅세일 진행

토니모리가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 간 ‘궁해도 간다, 궁셔리 빅세일’을 펼친다. 토니모리는 우수한 품질력의 제품들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세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를 최대 50%까지 할인함은 물론 3000원 이상 구매시 쌍꺼풀액을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1인 최대 5개까지 선착순 한정 진행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