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보령제약 JW중외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보령제약 JW중외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신규 광고 캠페인 ‘우루사의 힘’ 편 방영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우루사의 신규 광고캠페인 ‘우루사의 힘’편을 지상파, 케이블TV를 비롯해 유투브, 네이버TV캐스트 등의 온라인 광고를 통해 방영하고 있다. 1961년 발매돼 57년간 대표적인 간 기능 개선제로 사랑받고 있는 우루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광고 모델로는 2016년 캠페인인 ‘문제는 간피로, 간을 아는 게 힘’편에 이어 가수 윤종신이 활동한다.

◇ 보령제약, 듀카브 발매 1주년 기념식

보령제약이 고혈압신약 카나브암로디핀복합제 ‘듀카브’ 발매 1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본사 중보홀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 듀카브는 지난 7월 기준으로 발매 후 누적 매출 약 60억원(유비스트 기준)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라면 9~10월 중 월매출 10억원을 돌파하고 블록버스터 기준인 100억원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JW중외제약, 학술복지재단 성천상 시상식

JW중외제약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제5회 성천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서 이종호 이사장은 매그너스 재활요양병원 한원주 내과 과장에게 상패와 상금 1억원을 수여했다. 성천상은 고 성천 이기석 선생의 생명존중 정신을 기려 사회에 감동을 주고 귀감이 되는 의료인을 찾아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 현대약품, 바이올린 듀오 콘서트 개최

현대약품이 오는 19일 3시 서초동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에서 ‘두 바이올린 선율이 전하는 프랑스 감성’를 주제로 한 제98회 아트엠콘서트 ‘듀오 콘서트’를 개최한다. 두 바이올리니스트는 이번 공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 바흐, 이자이, 베리오, 바르톡, 비에냐프스키 등 유명 작곡가들의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