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롯데마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공유
1

[오늘은 여기] 신세계면세점, 롯데마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세계면세점, 적립금‧등급‧리워드 ‘3-FREE’


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면세점이 모든 회원들이 적립금, 등급, 리워드로부터 자유로워지는 ‘혜택 해방의 달’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막바지 여름 휴가뿐 아니라 10월 연휴 동안 해외 여행을 가는 면세 회원에게까지 통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선착순 8명에게 적립금을 아낌 없이 증정하는 적립금 혜택 해방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8일, 28일 오후 8시에 응모한 선착순 8명에게 차수 별로 18만원 28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선착순 응모를 놓쳤더라도, 해당 페이지에서 8일간 매일 출석 체크 시 최대 8천원까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세계면세점은 최대 50개 브랜드 한해, 모든 등급의 회원 모두가 한시적으로 최대 할인율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로칸 오일, 톰 포드 선글라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매주 월요일마다 그 주의 할인 브랜드가 변동될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가을 상품 미리보기’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300여 개 브랜드의 최신 F/W 상품을 최고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을 상품 미리보기(AUTUMN PREVIEW)’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아르마니가 F/W 상품을 최고 70% 할인하고, 에스티 듀퐁이 균일가전을 시행해 자켓을 39만원, 바지를 15만원에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엘레강스 가을패션 특가전’을 열고 가을 의류 및 잡화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마크제이콥스가 F/W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쟈딕앤볼테르는 최고 70% 할인하던 15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슈즈 앤 백 특별전’을 개최해 코치가 50만원 이상 구매 시 15% 추가 할인하고, 마이클코어스가 핸드백을 5만 9천원부터 19만 9천원 사이에 특별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가을 아우터 특집전’을 열어 타임, 시스템, 산드로, 올세인츠 등이 가을 트렌치 코트와 가을 자켓, 니트원피스 등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 나만의 ‘워너원 피규어’ 득템 하세요


롯데마트가 오는 8월 31일까지 ‘워너원 피규어’의 개별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완구 매장인 토이저러스에서는 기존 11인 세트로만 예약판매 했던 ‘워너원 피규어(4인치)’를 고객이 좋아하는 멤버의 피규어만 구매할 수 있도록 멤버 개별로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점별 멤버당 100개 한정) 이번에 ‘워너원 피규어’를 개별 판매하는 매장은 서울역점, 잠실점, 은평점 등 전국 20곳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및 토이박스 매장으로 한정되며, 구매는 해당 매장의 토이저러스(토이박스) 고객센터에서 가능하고 오는 10월 9일부터 구매한 매장에서 현장 수령 할 수 있다. 또 기존 예약 판매했던 ‘워너원 11인 피규어 세트(4인치)’도 24만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기간 ‘워너원 11인 피규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피규어 현장 수령 시 워너원 대형 브로마이드도 증정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