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퀴’ 강승현이 직접 알려주는 탑 라인전! 18일 ‘LIVE 레슨’ 생방송

공유
0

‘강퀴’ 강승현이 직접 알려주는 탑 라인전! 18일 ‘LIVE 레슨’ 생방송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과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가 18일 게임 속 다양한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LIVE 레슨’ 탑 라인 편을 생방송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과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가 18일 게임 속 다양한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LIVE 레슨’ 탑 라인 편을 생방송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과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가 18일 게임 속 다양한 플레이 팁을 소개하는 예능 프로그램 ‘LIVE 레슨’ 탑 라인 편을 생방송한다.

‘LIVE 레슨’ 탑 라인 편은 ‘라인전의 이해’를 시작으로 ‘로밍의 재발견’, ‘후반 캐리형 챔피언’, ‘한타의 모든 것’ 등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탑’ 포지션의 노하우를 2주간 전수한다.
이번 탑 라인 편에는 ‘2017 롤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해설자이자 ‘탑 라이너’로 유명한 ‘강퀴’ 강승현이다. 또 지난 회 정글 편에서 팬들에 출연했던 방송인 ‘김라라’가 학생으로 출연한다.

18일 오후 4시 탑 라인 첫 강의에서는 챔피언 ‘다리우스’를 소개한다. ‘다리우스’로 적 챔피언 상대하는 법, 획득한 골드로 최고 효율의 아이템 사는 법 등 ‘라인전’에 관련 내용이 방송된다.

출연자와 함께 롤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시청자 대전에서 승리한 팀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MVP로 선정될 경우 ‘롤 전설급 스킨’을 얻을 수 있다.

‘LIVE 레슨’ 탑 라인 편은 매주 월, 금 오후 4시에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tv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종료 후 네이버에서 본편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서비스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