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혼자산다' 빨간 태양 차 렉서스 LC500 본 대성 "형 차 바꿨어요?" 깜놀

공유
1

'나혼자산다' 빨간 태양 차 렉서스 LC500 본 대성 "형 차 바꿨어요?" 깜놀

18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218회에서는 태양의 남다른 잠옷 사랑이 조명되며 그의 차에도 이목이 쏠렸다. 사진=MBC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218회에서는 태양의 남다른 잠옷 사랑이 조명되며 그의 차에도 이목이 쏠렸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에서 빅뱅 태양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되며 태양의 차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218회에서는 태양의 남다른 잠옷 사랑이 조명되며 그의 차도 공개됐다.
이날 태양은 자신의 잠옷에 대한 애정을 보이며 잠옷만 4벌을 갈아입었다.

그는 잠옷을 배바지로 만들어 입는가 하면, “멋있지 않아요? 클래식해 보이잖아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태양은 자신의 차를 드라이브하며 대성을 만나러 갔다.이 때 대성이 모습을 드러내며 태양을 찾았고 대성은 태양의 빨간 차 앞에서 "어딨지"라고 말하며 잠시 동안 태양을 찾지 못했다.

이내 태양의 차를 발견하고 대성은 "형 차 바꿨어요?"라고 말하며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빅뱅 태양의 차는 '렉서스 LC500 ' 모델로 올해 7월 출시된 신상품이다.

렉서스 'LC500’은 다이내믹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표현, 쿠페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